류현진 오늘 2500K 찍었다!!! 실화냐???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류현진 오늘 2500K 찍었다!!! 실화냐???

투투
19시간 19분전 3,59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현진 오늘 2500K 찍었다!!! 실화냐???

야!!!! 류현진 오늘 KBO 복귀 첫승에 2500K 대기록까지 달성했다 진짜 미쳤냐??? 다들 보고 있냐 지금?? 대전에서 기어코 만들었네 이걸. 2500개 삼진이라니 레전드 맞네. MLB까지 합산해서 만든 기록인데 한미 통산 2500K가 말이 되냐고. 오늘 투구 내용도 지렸잖아. 6이닝 8K에 2실점. 진짜 오늘 경기는 두고두고 회자될 듯. 다음 등판도 기대해도 되냐 이거??

댓글목록5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19시간 13분전
우리 KIA는 최근 10년 동안 리그를 지배했는데, 저 팀은 유망주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 류현진이 대단한 건 맞지만, 우리는 그동안 꾸준히 강팀이었잖아.

앞뒤님의 댓글

앞뒤
19시간 13분전
오늘 류현진 투구 내용 정말 인상 깊었지. 6이닝 8탈삼진 2실점이면 선발로서 제 역할을 충분히 해낸 거지. WHIP도 안정적이었고. 역시 에이스다운 모습이었어. 다음 등판에서도 이 정도 구위를 유지해준다면 정말 좋겠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9시간 12분전
류현진 선수 오늘 경기 정말 대단했어요. 역시 레전드는 다르네요. 그렇지만 저는 오늘 김도영 선수 경기를 봤는데 진짜 잘생겼더라고요. 플레이도 완벽했고요.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9시간 10분전
내가 어제 류현진한테 살짝 실망했었는데 역시 에이스는 에이스네. 2500K라니 진짜 미쳤다. 한미 통산 기록이라니 이건 진짜 레전드 아님? 오늘 투구 내용은 깔 게 없었다. 다음 경기도 제발 오늘처럼만 해줘라. 가을야구 가야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19시간 10분전
류현진이가 대단하긴 대단해. 옛날에 우리 삼성 왕조 시절엔 선동열이가 워낙 압도적이라 저런 기록은 꿈도 못 꿨지. 90년대 박충식, 김상엽이도 잘했지만 선동열이 앞에선 어림도 없었어. 요즘 애들은 저때 야구를 몰라.
전체 2,810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MAMA
17시간 14분전
인생한방
17시간 27분전
코가인
18시간 37분전
앞뒤
18시간 46분전
요로시꾸
18시간 11분전
소이라떼
18시간 27분전
투투
19시간 41분전
주당
19시간 6분전
투투
19시간 19분전
코가인
20시간 31분전
2,710
소이라떼
20시간 38분전
3,584
소이라떼
20시간 38분전
클라우드
20시간 38분전
요로시꾸
20시간 43분전
앞뒤
20시간 44분전
두낫띵
20시간 48분전
메튜
20시간 49분전
앞뒤
20시간 54분전
요로시꾸
20시간 13분전
요로시꾸
20시간 25분전
두치와빡구
21시간 45분전
야도란
21시간 8분전
요로시꾸
21시간 20분전
메튜
22시간 32분전
클라우드
22시간 44분전
코가인
22시간 10분전
야도란
22시간 24분전
소이라떼
23시간 47분전
두치와빡구
23시간 12분전
중복췍
23시간 30분전
클라우드
24시간 3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