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잠실 직관 분위기 미쳤는데, 오타니 파워랭킹 1위? 솔직히 현장이랑 TV는 차원이 달라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 직관 분위기 미쳤는데, 오타니 파워랭킹 1위? 솔직히 현장이랑 TV는 차원이 달라

카리나
2026-06-27 00:27 7,21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잠실 직관 분위기 미쳤는데, 오타니 파워랭킹 1위? 솔직히 현장이랑 TV는 차원이 달라

어제 잠실 직관 갔다 온 사람? 진짜 분위기 미치지 않았냐. 함성 소리가 귀를 찢는 줄 알았어. 다 같이 응원가 부르는데 소름이 쫙 돋더라니까. 치킨 한 조각 먹고 맥주 한 모금 마시면서 경기 보는데, 아 진짜 이게 행복이지 싶더라. 근데 지금 보니까 MLB 파워랭킹에 오타니가 홈런포로 다저스 1위 견인했대. 솔직히 TV로 보는 거랑 직관은 진짜 차원이 달라. 난 어제 잠실에서 느낀 그 생생함이 아직도 잊히지가 않는데 말이야. 다들 직관의 묘미를 알아줬으면 좋겠어. 다저스 경기도 현장에서 보면 또 다르겠지? 다들 어제 직관 어땠어? TV로 본 사람이랑 현장에서 본 사람이랑 느끼는 거 진짜 다를 걸?

댓글목록4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7 00:52
FA 시장에서 완전 과금만 할 줄 아는 운영진이 잠실 분위기 운운하는 걸 보면 한숨만 나온다.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력으로 근본적인 전력 강화는 외면하고 있으니 결국 이런 일회성 흥행에만 의존하는 것 아닌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2026-06-27 00:55
직관의 묘미는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지.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대구구장에 발 디딜 틈도 없었어. 요즘 애들은 그 시절 이만수, 김성한 선수 같은 레전드들을 모르겠지만, 그 선수들 덕분에 야구 보는 맛이 살았지.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2026-06-27 01:29
잠실 직관 분위기 미쳤다는 말에 공감. 어제 진짜 응원 소리 듣는데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다. 근데 오타니가 1위라니, 걔가 홈런 치면 뭐 얼마나 친다고. 어제 우리 팀 타자들이 홈런 쳤을 때는 진짜 내가 봤을 때 레전드 각이었다. 다저스 경기도 현장에서 보면 다르겠지만, 어제 우리 팀 선수들만큼 해줄지는 의문이다.

메튜님의 댓글

메튜
2026-06-27 01:34
잠실에서 직관 분위기가 미쳤다고? 미안하지만 MLB 경기 한 번 보고 와라. 그게 진짜 야구고 진짜 분위기다. 오타니는 신이다. 그 분이 홈런으로 다저스를 이끌었다는데 뭐 더 필요한가? 비교 불가다.
전체 2,974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둘둘하나
15시간 57분전
앞뒤
15시간 9분전
요로시꾸
15시간 23분전
메튜
15시간 29분전
요로시꾸
16시간 43분전
앞뒤
16시간 55분전
둘둘하나
16시간 5분전
야도란
17시간 32분전
앞뒤
17시간 43분전
야누스
17시간 53분전
야도란
17시간 6분전
둘둘하나
17시간 14분전
코가인
18시간 31분전
인생한방
18시간 40분전
코가인
18시간 55분전
중복췍
18시간 6분전
중복췍
18시간 26분전
둘둘하나
19시간 39분전
코가인
19시간 54분전
투투
19시간 5분전
야누스
19시간 26분전
야누스
20시간 35분전
인생한방
20시간 45분전
인생한방
20시간 57분전
2,860
도다리쑥국
20시간 8분전
3,361
도다리쑥국
20시간 8분전
코가인
20시간 26분전
2,858
클라우드
21시간 38분전
3,054
클라우드
21시간 38분전
두낫띵
21시간 46분전
메튜
21시간 56분전
둘둘하나
21시간 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