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걸 워싱턴이 잡아가네 ㅋㅋㅋ
하현달
17시간 58분전
2,98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걸 워싱턴이 잡아가네 ㅋㅋㅋ
아니 볼티모어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 3:0으로 리드하다가 이걸 역전패를 당한다고? 내 예상이랑 너무 다르잖아. 고척돔에서 키움이 이렇게 진다고 생각해봐, 속 터져 죽는다 진짜. 워싱턴 타선 어제부터 살아나나 싶더니 결국 일 내네. 하… 심장이 아프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