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또 졌냐? 미네소타 얘네 왜 이렇게 잘 함?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텍사스 또 졌냐? 미네소타 얘네 왜 이렇게 잘 함?

투투
2026-06-16 15:05 13,726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텍사스 또 졌냐? 미네소타 얘네 왜 이렇게 잘 함?

아니 텍사스 뭐하냐 진짜? 내가 미네소타 저번부터 심상찮다고 했지. 오늘도 결국 지네. 류현진 올 시즌 선발로 나서면 다 이긴다더니 텍사스도 별 수 없네. 타선이 이렇게 안 터지는데 어쩌자는 거야? 김하성도 요즘 주춤하고 최지만도 조용하고 박효준은 어디 갔냐. 이러다 포스트시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텍사스 정신 안 차리면 큰일 난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74 건 - 48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MAMA
2026-06-17
야누스
2026-06-17
둘둘하나
2026-06-17
요로시꾸
2026-06-17
MAMA
2026-06-17
소이라떼
2026-06-17
야도란
2026-06-17
도다리쑥국
2026-06-17
중복췍
2026-06-17
두치와빡구
2026-06-17
요로시꾸
2026-06-17
클라우드
2026-06-17
인생한방
2026-06-17
앞뒤
2026-06-17
둘둘하나
2026-06-17
MAMA
2026-06-17
1,548
클라우드
2026-06-17
14,386
클라우드
2026-06-17
1,547
카리나
2026-06-17
14,258
카리나
2026-06-17
야도란
2026-06-17
1,545
클라우드
2026-06-17
13,926
클라우드
2026-06-17
MAMA
2026-06-17
1,543
메튜
2026-06-17
14,258
메튜
2026-06-17
클라우드
2026-06-17
1,541
코가인
2026-06-17
14,757
코가인
2026-06-17
박구니
2026-06-17
요로시꾸
2026-06-17
1,538
코가인
2026-06-17
14,303
코가인
2026-06-17
둘둘하나
2026-06-17
둘둘하나
2026-06-17
코가인
2026-06-1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