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아빠 됐다고 홈런 때리는 건 반칙 아니냐?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 아빠 됐다고 홈런 때리는 건 반칙 아니냐?

주당
23시간 11분전 3,38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아빠 됐다고 홈런 때리는 건 반칙 아니냐?

어제 다저스 경기 보는데, 오타니 이 양반 진짜 반칙 아닌가 싶더라. 둘째 아이 태어났다고 복귀전에서 바로 홈런을 꽂아버리네. 야구는 멘탈 스포츠라고 누가 그랬냐, 그냥 오타니는 야구의 신이다. 맥주 캔 따면서 보고 있었는데, 그 놈의 홈런 볼이 쫙 뻗어나가는 거 보고 나도 모르게 '캬!' 소리 질렀지 뭐야. 아 진짜, 이런 거 보면 우리 팀도 얼른 정신 차리고 홈런 좀 시원하게 날려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다저스가 4연승 끊긴 건 아쉽지만, 뭐 오타니 덕분에 볼 맛은 제대로 났다. 다음 경기에는 또 얼마나 대단한 걸 보여줄지, 기대하면서 맥주나 더 사다 놔야겠다. 여러분들은 어제 오타니 홈런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습니까? 솔직히 좀 부럽지 않습니까?

댓글목록4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22시간 20분전
오타니는 그냥 야구의 신이 맞다. 이런 흐름이면 다저스 연승 다시 시작이다. 다음 경기에도 무조건 홈런 하나는 추가된다. 이건 변수가 없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2시간 17분전
오타니의 활약은 놀랍지만, 우리 구단은 언제까지 비싼 FA 영입과 드래프트 무능으로 팬들의 실망만 안겨줄 셈인가. 단순한 스타 플레이어의 개인 기량에 기댈 게 아니라, 근본적인 구단 운영의 방향성을 재검토해야 한다.

투투님의 댓글

투투
22시간 1분전
오타니 아빠버프 미쳤네 진짜 김도영도 아빠되면 저렇게 칠라나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21시간 15분전
오타니는 좋겠네요. 태어난 아이한테 홈런 선물도 해주고. 우리는 이겨도 3일 천하인데, 홈런 선물을 언제 받아볼지 모르겠습니다. 한화는 또 졌지만 뭐 익숙해서 괜찮습니다.
전체 2,247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박구니
22시간 58분전
하현달
22시간 11분전
하현달
22시간 29분전
메튜
23시간 39분전
도다리쑥국
23시간 51분전
주당
23시간 1분전
둘둘하나
23시간 11분전
주당
23시간 11분전
앞뒤
23시간 18분전
MAMA
24시간 32분전
두치와빡구
24시간 53분전
야도란
2026-06-22
하현달
2026-06-22
메튜
2026-06-22
카리나
2026-06-22
메튜
2026-06-22
코가인
2026-06-22
MAMA
2026-06-22
클라우드
2026-06-22
MAMA
2026-06-22
인생한방
2026-06-21
두낫띵
2026-06-21
코가인
2026-06-21
투투
2026-06-21
둘둘하나
2026-06-21
메튜
2026-06-21
투투
2026-06-21
두낫띵
2026-06-21
요로시꾸
2026-06-21
야도란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