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

도다리쑥국
23시간 26분전 3,61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

아니, 마이너리그에서 비거리 측정 불가 홈런이 터졌다는 기사를 봤는데, 헛웃음만 나오네요. 전 KIA 위즈덤이 류현진 바라기 팀 상대로 장외포를 날렸다고요. 물론 미국 마이너리그 얘기라지만, 이런 파워를 가진 선수들이 있다는 게 새삼 놀랍습니다. 우리 팀은 왜 저런 타자들을 못 데려오는 걸까요. 아니면 데려와도 왜 다들 힘을 못 쓰는 걸까요. 한화 팬으로서 이 기사를 ��니까 만감이 교차합니다. 저렇게 시원하게 넘기는 홈런 한 방이면 3일이 행복할 텐데, 요즘은 익숙한 패배만 쌓여가네요. 저런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저만 하는 건 아니겠죠? 마이너리그는 좁다고 하는데, 우리 팀 타석은 왜 이렇게 넓어 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댓글목록4

앞뒤님의 댓글

앞뒤
23시간 15분전
장외 홈런이라니 파워는 대단하네요. 하지만 투수의 제구가 잡히지 않았다는 방증이기도 합니다. 위즈덤 선수의 스탯도 좋지만, 그 선수를 상대한 투수의 WHIP나 FIP가 더 궁금하네요. 투수라면 저런 타자에게는 정면 승부보다 유인구가 중요하죠.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3시간 6분전
진짜요 김도영 선수 플레이 보면 늘 감탄하게 돼요. 비주얼도 실력도 최고라서 경기가 더 즐겁더라고요. 저런 선수들이 팀에 많으면 야구 볼 맛 날 것 같아요. 요즘 경기가 아쉽기는 하죠.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23시간 5분전
와 미쳤다 진짜 이거지! 역시 내 눈은 정확했어. 저런 선수가 있었다니 소름 돋는다. 우리 팀 뭐하냐 저런 선수 안 데려오고. 맨날 삼진이나 먹고… 저런 애들이 레전드 되는 거다!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23시간 3분전
마이너리그에서도 저런 홈런이 터지면 진짜 직관하는 재미가 배가 될 것 같아요. 현장에서 보는 장외 홈런은 진짜 차원이 다르거든요. 치킨 먹다가 소리 지를 뻔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니까요. 저런 시원한 한 방이면 패배의 아쉬움도 잠시 잊혀질 텐데 말이죠.
전체 2,266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하현달
22시간 21분전
둘둘하나
23시간 34분전
박구니
23시간 40분전
클라우드
23시간 51분전
투투
23시간 1분전
앞뒤
23시간 2분전
앞뒤
23시간 6분전
클라우드
23시간 10분전
도다리쑥국
23시간 26분전
2,137
메튜
24시간 47분전
3,622
메튜
24시간 47분전
코가인
2026-06-22
코가인
2026-06-22
박구니
2026-06-22
메튜
2026-06-22
앞뒤
2026-06-22
2,131
도다리쑥국
2026-06-22
3,679
도다리쑥국
2026-06-22
메튜
2026-06-22
클라우드
2026-06-22
주당
2026-06-22
박구니
2026-06-22
하현달
2026-06-22
하현달
2026-06-22
메튜
2026-06-22
도다리쑥국
2026-06-22
주당
2026-06-22
둘둘하나
2026-06-22
주당
2026-06-22
앞뒤
2026-06-22
MAMA
2026-06-22
두치와빡구
2026-06-22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