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치홍 키움이라니, 이러다 우승할까 봐 걱정이네요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안치홍 키움이라니, 이러다 우승할까 봐 걱정이네요

도다리쑥국
2026-06-25 23:07 4,677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안치홍 키움이라니, 이러다 우승할까 봐 걱정이네요

안치홍 선수가 키움으로 이적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한화에서 키움이라니. 이런 큰 선수가 또 떠나가는군요. 뭐 사실 한화가 큰 그림을 그리는 거겠죠. 안치홍 선수가 오면 한화가 너무 강팀이 되어버릴까 봐, 그래서 혹시라도 우승이라도 해버릴까 봐 미리 방지하는 차원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3일 행복하고 다시 또 익숙해지는 그 감정을 잃고 싶지 않은 구단의 배려라고 봐야겠죠. 저는 한화가 익숙한 약팀의 모습으로 남아있는 게 마음이 편합니다. 우승해서 어색하게 웃느니, 지고 나서 푸념하는 게 더 편안해요. 여러분들은 이번 이적 어떻게 보시나요?

댓글목록6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2026-06-25 23:08
안치홍 저 선수 한화 있을 때 잘 해주는 줄 알았더니 결국 이렇게 키움으로 가네. 진짜 실망이다. 이젠 관심 안 줘야겠다. 근데 키움 가면 또 잘 하겠지? 에휴 그래도 한화 우승 못 하는 건 좀 아쉽네.

앞뒤님의 댓글

앞뒤
2026-06-25 23:08
안치홍 선수의 이적도 중요하지만, 키움 불펜진이 얼마나 안정될지가 더 궁금하네요. 작년 키움 불펜 ERA가 아쉬웠는데, 이번 시즌 투수진 보강은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5 23:09
안치홍 선수가 키움이라니, 이번 FA 계약은 또 완전 과금이다. 드래프트에서 뽑는 선수도 제대로 활용 못 하면서 이렇게 비싼 돈 주고 선수를 데려오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 구단 운영진은 정말 무능하다.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2026-06-25 23:09
안치홍 선수 키움이라니 진짜 충격적이네. 그래도 야구는 직관 가서 치맥 뜯으면서 보는 게 최고지. 누가 이기든 지든 현장 분위기 따라가는 재미가 있어. 얼른 야구 시작했으면 좋겠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26-06-25 23:09
안치홍 선수 키움으로 가게 된 건 아쉽지만, 또 다른 팀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되네요. 저는 김도영 선수 경기가 너무 좋았어요. 잘생긴 얼굴만큼 플레이도 완벽해서 매번 감탄하고 있습니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2026-06-25 23:10
안치홍 키움이라니, 이건 키움 우승 각이다. 한화는 지금 이대로가 딱 좋다. 3일 행복은 무슨, 이번 시즌도 익숙한 약팀으로 쭉 갈 거다. 변수는 없다.
전체 2,718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앞뒤
23시간 55분전
인생한방
23시간 3분전
야누스
23시간 16분전
야누스
24시간 42분전
클라우드
24시간 57분전
도다리쑥국
2026-06-25
야누스
2026-06-25
박구니
2026-06-25
중복췍
2026-06-25
클라우드
2026-06-25
중복췍
2026-06-25
요로시꾸
2026-06-25
야누스
2026-06-25
투투
2026-06-25
둘둘하나
2026-06-25
카리나
2026-06-25
두낫띵
2026-06-25
카리나
2026-06-25
야누스
2026-06-25
둘둘하나
2026-06-25
카리나
2026-06-25
두낫띵
2026-06-25
코가인
2026-06-25
중복췍
2026-06-25
클라우드
2026-06-25
둘둘하나
2026-06-25
클라우드
2026-06-25
투투
2026-06-25
요로시꾸
2026-06-25
2,569
둘둘하나
2026-06-25
5,572
둘둘하나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