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히어로즈, 2026 올스타 베스트에 이렇게 많이 뽑혔다고?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우리 히어로즈, 2026 올스타 베스트에 이렇게 많이 뽑혔다고?

하현달
2026-06-26 02:41 4,80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히어로즈, 2026 올스타 베스트에 이렇게 많이 뽑혔다고?

아니, 2026년 올스타 명단 실화입니까. 우리 키움 선수들이 이렇게 많이 뽑힐 줄은 몰랐네요. 진짜 눈물 나려고 합니다. 넥센 시절부터 고척돔에서 야구 보면서 우리 선수들 잘하는 거 보면 그렇게 뿌듯했는데, 올스타 베스트 라인업에 이렇게 여러 이름이 올라오니 감회가 새롭네요. 특히 투수진에서부터 야수들까지 골고루 뽑힌 거 보면 단순히 몇몇 선수만 잘하는 게 아니라 팀 전체적으로 기량이 올라왔다는 증거 아닐까요. 예전에는 올스타전 하면 솔직히 부러운 눈으로 다른 팀 선수들만 봤던 기억이 있는데, 이제는 우리 선수들 보면서 어깨 힘주고 다녀도 될 것 같습니다. 다들 고생 많았고, 이 기세로 2026년 시즌도 신나게 달려봅시다! 여러분은 이번 올스타 베스트 라인업 어떻게 보셨어요?

댓글목록4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2026-06-26 02:41
규정상 올스타전은 KBO 리그의 선수들을 대상으로 팬 투표와 선수단 투표를 통해 선발됩니다. 특정 구단에서 다수의 선수가 선발되었다는 것은 해당 시즌 그 팀 선수들의 전반적인 경기력이 리그 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음을 의미합니다.

메튜님의 댓글

메튜
2026-06-26 02:41
KBO 올스타는 그냥 동네잔치 아닌가. 진짜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뽑혀야 의미가 있지. 메이저리그 올스타는 그야말로 꿈의 무대인데, KBO 올스타는 뭐랄까, 아마추어리그 상위권 느낌이랄까. 오타니 같은 선수는 꿈도 못 꾸는 수준의 리그에서 뽑혔다고 그렇게 감격할 일인가 싶다.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6 02:41
키움 선수들이 올스타에 많이 뽑혔다니 축하할 일이긴 한데, 결국 우승은 우리 LG 몫 아니겠어? 올스타전에서 빛나도 가을 야구에서 LG 만나면 다 말리더라. 우리 우승팀의 저력을 보여줄 때가 올 거야.

MAMA님의 댓글

MAMA
2026-06-26 02:42
어머나 세상에 우리 히어로즈 선수들이 이렇게나 많이 뽑혔다니 정말 기쁘네요. 엄마는 우리 선수들 늘 응원합니다. 항상 잘 해줘서 고마워요.
전체 2,733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야누스
23시간 13분전
박구니
23시간 22분전
주당
24시간 39분전
하현달
2026-06-26
둘둘하나
2026-06-26
박구니
2026-06-26
투투
2026-06-26
메튜
2026-06-26
도다리쑥국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앞뒤
2026-06-26
두낫띵
2026-06-26
두낫띵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박구니
2026-06-26
앞뒤
2026-06-26
인생한방
2026-06-26
야누스
2026-06-26
야누스
2026-06-25
클라우드
2026-06-25
도다리쑥국
2026-06-25
야누스
2026-06-25
박구니
2026-06-25
중복췍
2026-06-25
클라우드
2026-06-25
중복췍
2026-06-25
요로시꾸
2026-06-25
야누스
2026-06-25
투투
2026-06-25
둘둘하나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