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2군 ERA 7점대? 허슬두만 외칠 때가 아니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박찬호, 2군 ERA 7점대? 허슬두만 외칠 때가 아니다

야도란
2026-06-26 14:29 4,83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찬호, 2군 ERA 7점대? 허슬두만 외칠 때가 아니다

박찬호 선수의 두산 이적 소식과 함께 인터뷰를 봤는데, '허슬두'를 외치는 모습이 인상 깊더군. 물론 투지 넘치는 자세는 좋지. 하지만 냉정하게 보자고. 올 시즌 2군에서 보여준 성적은 분명 아쉬운 부분이 많아. 7점대 ERA는 아무리 퓨처스리그라도 불안한 수치야. 단순히 허슬만으로 1군 기회를 잡기엔 보여줘야 할 것이 너무 많다는 얘기지. 물론 퓨처스리그 기록이 전부는 아니지만, 이 정��면 기술적인 보완이 시급해 보여. 두산 마운드에 합류해서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 반, 걱정 반이다. 과연 허슬만으로 이 난관을 뚫을 수 있을까?

댓글목록4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6 14:31
두산에 간다고 다 되는 게 아니지. 허슬도 좋지만 역시 실력이 뒷받침되어야 하는 법. 작년에 보니까 두산 투수들은 우리 LG 만나면 유독 더 말리던데, 허슬만으로는 안 될 걸.

메튜님의 댓글

메튜
2026-06-26 14:34
KBO 2군에서 ERA 7점대 가지고 뭘 그렇게들 걱정하는지 모르겠네. 그게 다 메이저리그랑은 한참 다른 수준이라서 그런 거야. 한국 야구는 그냥 아마추어 리그 수준 아니냐. 오타니님 경기나 봐라.

주당님의 댓글

주당
2026-06-26 14:46
아무리 허슬두 외쳐봐야 마운드에서 공 던지는 거 보면 답 나오지. 퓨처스리그 7점대는 아무리 봐도 맥주가 넘어가는 맛이 아니다. 그래도 두산 마운드가 워낙 짱짱해서 어떻게든 던지겠지. 근데 이 정도면 치킨 뜯다가 체할 것 같다.

투투님의 댓글

투투
2026-06-26 14:48
박찬호 2군 성적 보면 걱정되긴 한다. 퓨처스 7점대는 좀 심했어. 허슬두만 외쳐서 될 일이 아님.
전체 2,809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두낫띵
23시간 22분전
두낫띵
23시간 26분전
코가인
23시간 27분전
요로시꾸
24시간 33분전
두치와빡구
24시간 49분전
카리나
2026-06-26
박구니
2026-06-26
투투
2026-06-26
투투
2026-06-26
박구니
2026-06-26
둘둘하나
2026-06-26
2,678
야도란
2026-06-26
4,814
야도란
2026-06-26
인생한방
2026-06-26
야도란
2026-06-26
2,675
둘둘하나
2026-06-26
4,788
둘둘하나
2026-06-26
도다리쑥국
2026-06-26
코가인
2026-06-26
2,672
야도란
2026-06-26
4,917
야도란
2026-06-26
주당
2026-06-26
인생한방
2026-06-26
둘둘하나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둘둘하나
2026-06-26
앞뒤
2026-06-26
둘둘하나
2026-06-26
투투
2026-06-26
중복췍
2026-06-26
야누스
2026-06-26
두낫띵
2026-06-26
둘둘하나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