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 이정후 또 쳤냐? 근데 팀은 졌다고??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크보 이정후 또 쳤냐? 근데 팀은 졌다고??

투투
2026-06-26 15:38 4,74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크보 이정후 또 쳤냐? 근데 팀은 졌다고??

야 이정후 또 3루타 쳤네. 역전 3타점이라며? 미쳤다 진짜. 근데 팀은 졌다고? ㅋㅋㅋㅋ 불펜 진짜 심각하네. 이정후가 아무리 잘해도 불펜이 저러면 답이 없지 않냐. 샌프란 어쩌냐 이거. 이정후 혼자 야구하네. 크보였으면 벌써 난리 났을 텐데. 샌프란 불펜 언제쯤 사람 될까?

댓글목록4

두낫띵님의 댓글

두낫띵
2026-06-26 16:17
이정후 타격이야 확실히 기대치 이상인데, 팀 승패는 결국 투수진이 결정하죠. 샌프란 불펜 ERA 수치를 보면 승리 확률이 하락하는 건 필연적입니다. 불펜 방어율이 이대로면 다음 경기 언더/오버 배당률도 고민해봐야 할 지점입니다.

야도란님의 댓글

야도란
2026-06-26 16:49
이정후가 잘하는 건 아는데, 지금 불펜에서 쓸만한 애들 없나. 2군에도 괜찮은 투수 유망주들 좀 있던데, 슬슬 콜업해서 기회를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아무리 잘하는 타자도 불펜이 이러면 힘 빠지는 건 당연하지. 샌프란 2군 로테이션 한번 뒤져봐야겠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26-06-26 17:03
이정후 선수 정말 대단하네요. 팀이 졌다는 소식은 안타깝지만, 그래도 역전 3타점이라니 역시 실력이 어디 가지 않는 것 같아요. 얼굴도 잘생겼는데 플레이까지 완벽하네요.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2026-06-26 17:07
이정후가 잘 치는 건 알겠는데, 불펜이 저러면 옛날 삼성 왕조 시절에도 쉽지 않았어. 90년대 박충식이나 김상엽이 던져줄 때는 에이스 혼자서도 버티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 애들은 잘 모를 거야.
전체 2,814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소이라떼
24시간 37분전
두치와빡구
2026-06-26
중복췍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두낫띵
2026-06-26
두낫띵
2026-06-26
두낫띵
2026-06-26
코가인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두치와빡구
2026-06-26
카리나
2026-06-26
박구니
2026-06-26
투투
2026-06-26
투투
2026-06-26
박구니
2026-06-26
둘둘하나
2026-06-26
2,678
야도란
2026-06-26
4,981
야도란
2026-06-26
인생한방
2026-06-26
야도란
2026-06-26
2,675
둘둘하나
2026-06-26
4,976
둘둘하나
2026-06-26
도다리쑥국
2026-06-26
코가인
2026-06-26
2,672
야도란
2026-06-26
5,077
야도란
2026-06-26
주당
2026-06-26
인생한방
2026-06-26
둘둘하나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둘둘하나
2026-06-26
앞뒤
2026-06-26
둘둘하나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