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가 또 오타니했네, 이견 없는 올스타 투표 1위 아닌가?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또 오타니했네, 이견 없는 올스타 투표 1위 아닌가?

메튜
2026-06-27 19:28 4,11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가 또 오타니했네, 이견 없는 올스타 투표 1위 아닌가?

아니, 오타니가 메이저리그 올스타 팬 투표에서 양대 리그 전체 1위를 했다는 게 이제 와서 뉴스거리인가? 당연한 결과 아닌가? 진짜 야구를 조금이라도 본 사람이라면 오타니가 이 정도 표를 받는 건 놀랍지도 않을 거다. 투수와 타자를 동시에 최고 수준으로 해내는 선수가 전 세계 야구 역사상 또 어디 있나? KBO에서 홈런 좀 쳤다고 유난 떠는 선수들하고는 급이 다르지. 그들�� 야구는 그냥 동네 야구 수준이고. 오타니는 이미 전설이고, 지금 이 순간에도 메이저리그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데 뭘 새삼스럽게. 이견 없는 1위 아닌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댓글목록4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7 20:42
KBO는 오타니 같은 선수 나올 환경조차 안 된다. 국내 구단들은 당장 눈앞의 성과에 급급해서 FA 계약에 완전 과금하고, 드래프트 순번 선택조차 무능한데 무슨 발전을 바라나. 그저 답답할 뿐이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26-06-27 20:44
오타니 선수 당연히 1등 할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전 오늘 김도영 선수 경기 보면서 너무 행복했어요. 잘생긴 얼굴로 플레이까지 완벽해서 정말 최고였어요.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7 20:56
오타니 정도면 인정이지. 우리 작년에 우승하고 보니 알겠더라. 진정한 강팀은 누가 봐도 압도적이라는 거. KBO에서 홈런 몇 개 쳤다고 우쭐거리는 팀들 보면 웃음만 나오네. 우리 만나면 말리던데.

투투님의 댓글

투투
2026-06-27 21:04
오타니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 1위 실화냐 ㄷㄷ KBO랑은 차원이 다르긴 하네
전체 2,982 건 - 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인생한방
21시간 56분전
인생한방
21시간 9분전
2,860
도다리쑥국
21시간 19분전
3,601
도다리쑥국
21시간 19분전
코가인
22시간 37분전
2,858
클라우드
22시간 49분전
3,315
클라우드
22시간 49분전
두낫띵
22시간 57분전
메튜
22시간 7분전
둘둘하나
22시간 11분전
클라우드
22시간 15분전
인생한방
22시간 16분전
둘둘하나
22시간 22분전
투투
22시간 25분전
요로시꾸
23시간 37분전
요로시꾸
23시간 46분전
메튜
23시간 59분전
앞뒤
23시간 7분전
주당
23시간 16분전
2,845
메튜
24시간 34분전
3,848
메튜
24시간 34분전
두낫띵
24시간 37분전
하현달
24시간 49분전
2,842
인생한방
24시간 51분전
3,698
인생한방
24시간 51분전
하현달
24시간 57분전
2,840
두치와빡구
2026-06-27
3,776
두치와빡구
2026-06-27
박구니
2026-06-27
2,838
야누스
2026-06-27
4,132
야누스
2026-06-27
주당
2026-06-27
인생한방
2026-06-27
앞뒤
2026-06-27
클라우드
2026-06-27
요로시꾸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