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 휴스턴 놈들 양심 좀
야도란
22시간 39분전
3,567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이 휴스턴 놈들 양심 좀
아니 아무리 승패 의미없는 경기라도 그렇지 이걸 8대6으로 비비다니 야구 참 드럽게들 한다 진짜. 2회에 터진 알튜베 투런으로 초반에 기세 싹 잡았을 때만 해도 오늘 불펜에 새 얼굴 좀 올려서 시험해 보려나 했는데, 웬걸? 4회부터 쭈르륵 헌터 브라운 올리더라. 걔 지난 시즌 2군에서부터 쭉 봐왔는데, 작년에 퓨처스 5점대 찍고 올라온 거 보면 불안불안 했거든. 결국 오늘 실점하고 내려갔네. 쟤도 이젠 뭐 ��업 땜빵 이상은 아닌 것 같어. 휴스턴 내년 시즌 불펜 뎁스 좀 신경 써야 할 듯. 켈리도 그렇고 불안한 애들 천지인데, 뭐 믿고 가려는 거지 대체. 디트로이트도 뭐 타선은 나쁘지 않았지만 결국 역전 못 한 건 한계인거고.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결국 마운드가 강해야 뭘 해도 되는구나 싶다. 우리 투수 유망주들 열심히 지켜보고 있는데, 메이저리그 올라가기 전까지 얼마나 갈고 닦아야 할지 답이 없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