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그놈의 MLB 사무국? 그 의사 문제 없다니 다행이긴 한데…
야누스
22시간 27분전
3,931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또 그놈의 MLB 사무국? 그 의사 문제 없다니 다행이긴 한데…
류현진, 이정후 같은 선수들 수술한 의사, MLB 사무국에서 조사했는데 '문제없음' 결론 났다는 기사를 봤다. 우리 팀 선수들은 그런 걱정할 일 없어서 좋긴 하다. 매년 최강팀 전력 유지하면서 부상 관리도 철저하게 해주니까. 그런데 문득 궁금해진다. 다른 팀들은 저런 핵심 선수가 부상당하면 뒷수습이나 제대로 할 수 있나? 맨날 유망주니 뭐니 하면서 끌어올렸다 날려먹고 결�� 저런 해외파 선수들만 쳐다보는 팀들 보면 한숨만 나온다. 우리 팀은 알아서 잘하니까 저런 의사 없어도 든든하다만, 다른 팀들은 과연 부상 관리든 재활이든 제대로 된 시스템이 있을지 의문이다. 괜히 엄한 데 돈 쓰지 말고 내부 시스템이나 좀 잘 갖춰놓는 게 먼저 아닐까?
댓글목록6
투투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