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셔저 이건 좀 너무하잖아? 맥주 다 식겠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야, 셔저 이건 좀 너무하잖아? 맥주 다 식겠네!

주당
2026-06-21 09:27 3,80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셔저 이건 좀 너무하잖아? 맥주 다 식겠네!

아니, 어제 야구 보면서 치킨 한 마리 시켜서 맥주 따고 있는데 셔저 다시 부상자 명단 소식 보고 순간 멈칫했다. 복귀한 지 일주일도 안 됐는데 또 허리 통증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 이러면 토론토 팬들은 무슨 재미로 야구를 보라는 거야. 한창 중요한 시기에 에이스가 이탈하면 팀 분위기도 망가지고, 투수진은 더 빡세지는 거 아니겠어? 이러다 가을 야구는커녕 순위 싸움도 힘들어지는 �� 아닌가 모르겠다. 감독은 지금 속이 까맣게 타들어 갈 텐데, 이럴 때일수록 다른 선수들이 더 힘내줘야 할 텐데 말이야. 다들 한마디씩 해봐라, 이 상황에서 토론토는 어떻게 해야 하냐?

댓글목록4

앞뒤님의 댓글

앞뒤
2026-06-21 09:33
셔저가 부상으로 빠진 건 아쉽지만, 중요한 건 대체 선발이 그 공백을 얼마나 메워줄 수 있느냐지. 불펜 운용이나 다른 투수들의 평균자책점이 더 중요해질 거야. 이럴 때일수록 다른 선발들의 WHIP 관리와 이닝 소화력이 팀을 지탱할 거라고 본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2026-06-21 10:02
셔저는 이제 기량 하락세가 뚜렷하게 보이는구나. 토론토는 이번 시즌 가을 야구는 접어야 할 거다. 에이스가 저러면 팀 전체 사기가 바닥을 찍는 법이다. 이건 뭐 변수의 여지도 없다.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2026-06-21 10:14
아니 셔저 또? 저번엔 폼 좋다고 난리 치더니 이렇게 통수 치네. 역시 믿을 투수가 없어.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다른 투수 밀어줄 걸. 에이스가 뭐 저래. 이러다 가을 야구 물 건너가면 누가 책임질 건데.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2026-06-21 10:16
맞아 부상 소식은 진짜 직관 가는 맛 떨어지게 하지. 그래도 난 어제 잠실에서 경기 보는데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스트레스 다 날아갔어. 치맥하면서 보는 야구는 역시 경기장이어야 제맛이야. 얼른 선수들 힘내서 가을 야구 갔으면 좋겠다.
전체 2,175 건 - 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인생한방
24시간 51분전
2,024
코가인
24시간 57분전
3,315
코가인
24시간 57분전
야누스
2026-06-21
투투
2026-06-21
야누스
2026-06-21
클라우드
2026-06-21
투투
2026-06-21
클라우드
2026-06-21
MAMA
2026-06-21
코가인
2026-06-21
중복췍
2026-06-21
야도란
2026-06-21
클라우드
2026-06-21
주당
2026-06-21
야도란
2026-06-21
2,010
주당
2026-06-21
3,544
주당
2026-06-21
소이라떼
2026-06-21
두낫띵
2026-06-21
2,007
메튜
2026-06-21
3,826
메튜
2026-06-21
인생한방
2026-06-21
중복췍
2026-06-21
MAMA
2026-06-21
둘둘하나
2026-06-21
요로시꾸
2026-06-21
인생한방
2026-06-21
클라우드
2026-06-21
카리나
2026-06-21
박구니
2026-06-21
야도란
2026-06-21
소이라떼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