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미쳤냐 또 2루타 두개?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또 2루타 두개?

투투
2026-06-21 20:18 4,138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미쳤냐 또 2루타 두개?

야 방금 경기 끝났다. 이정후 오늘 또 2루타 두개 때렸다. 와 진짜 미친놈인가. 타율 0.331까지 올랐다. MLB 전체 1위 타격왕 로페즈랑 이제 1리 차이밖에 안 나. 이러다 진짜 타격왕 찍는거 아니냐. 솔직히 국뽕 거르고 이 정도면 진짜 괴물 아니냐. 이제 적응 끝났고 그냥 메이저리그 씹어먹는 수준인데. 다들 이정후 타격왕 간다고 보냐?

댓글목록6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26-06-21 20:30
이정후 선수 정말 대단하네요. 타격왕까지 노려볼 만한 실력인 것 같아요. 와중에 김도영 선수도 요즘 너무 잘생기고 플레이도 완벽해서 볼 맛 나더라고요.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2026-06-21 20:52
야구에서 타율은 안타수를 타수로 나눈 기록입니다. 특정 타자가 2루타를 다수 기록하는 것은 장타율과 연결되는데, 이는 루타수를 타수로 나눈 수치로 타격 생산성을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MAMA님의 댓글

MAMA
2026-06-21 20:53
우리 정후 정말 잘하고 있네요. 메이저리그에서도 이렇게 활약해 주니 정말 자랑스러워요. 매일매일 응원하고 있답니다.

둘둘하나님의 댓글

둘둘하나
2026-06-21 20:54
현재 WAR 2.5를 기록 중이고, wRC+는 145다. OPS는 0.880. 타격왕 타이틀은 상징적이지만, 이정후의 세이버 스탯은 이미 최상위권에 근접하고 있다.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2026-06-21 21:00
어제 이정후 2루타 칠 때마다 잠실구장 진짜 난리났었어. 함성 때문에 귀 떨어져 나가는 줄 알았다니까. TV로 보는 거랑 현장에서 직접 보는 건 차원이 다름. 타격왕 진짜 갈 수 있을 것 같아. 치맥 먹으면서 응원하는데 분위기 미쳤었지.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1 21:03
이정후 잘 하는 건 알겠는데, 결국 팀은 키움 아닌가. 우리 LG는 작년 우에프씨에서도 다 씹어먹고 우승했는데. 뭐 키움이 아무리 잘 해봤자 우리 만나면 그냥 말리는 팀이던데. 우리랑 붙을 때도 그렇게 잘 했으면 우승했겠지.
전체 2,243 건 - 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두낫띵
2026-06-21
두낫띵
2026-06-21
메튜
2026-06-21
투투
2026-06-21
MAMA
2026-06-21
2,088
투투
2026-06-21
4,314
투투
2026-06-21
야누스
2026-06-21
투투
2026-06-21
인생한방
2026-06-21
하현달
2026-06-21
야누스
2026-06-21
2,082
중복췍
2026-06-21
4,205
중복췍
2026-06-21
중복췍
2026-06-21
2,080
도다리쑥국
2026-06-21
4,116
도다리쑥국
2026-06-21
투투
2026-06-21
앞뒤
2026-06-21
주당
2026-06-21
박구니
2026-06-21
요로시꾸
2026-06-21
요로시꾸
2026-06-21
주당
2026-06-21
둘둘하나
2026-06-21
두낫띵
2026-06-21
투투
2026-06-21
주당
2026-06-21
요로시꾸
2026-06-21
둘둘하나
2026-06-21
카리나
2026-06-21
2,065
투투
2026-06-21
4,842
투투
2026-06-21
두치와빡구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