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홈런? 음, 그래도 메이저리그는 쉽지 않지.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이정후 홈런? 음, 그래도 메이저리그는 쉽지 않지.

메튜
2026-06-21 21:21 4,19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홈런? 음, 그래도 메이저리그는 쉽지 않지.

이정후가 애틀랜타전에서 홈런을 쳤다고 하네. 시즌 4호 홈런인가? 뭐, 안타도 아니고 홈런이라니 대단하긴 하겠지. 그래도 말이야, 결국은 메이저리그 타자가 되어야 하는 건데, 지금 보여주는 거 가지고는 아직 멀었다고 본다. 애틀랜타 투수진이 약한 것도 아니고, 분명 좋은 모습은 맞지만, 메이저리그는 매일매일이 전쟁이야. KBO에서 뛰던 거랑은 차원이 다르다고. 슬럼프 한번 오면 ��신 못 차리는 선수들 내가 한두 명 본 게 아니거든. 오타니처럼 꾸준히 자기 실력 보여주는 선수가 진짜지. 이제 겨우 4호 홈런 가지고 설레발 칠 때는 아니지 않나? 앞으로 어떻게 될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

댓글목록4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2026-06-21 21:34
이정후 선수 홈런 소식은 현장에서 봤으면 더 미쳤을 텐데 아쉽네요. 요즘 야구장 직관 가면 치킨이랑 맥주 먹으면서 응원하는 재미가 진짜 최고예요. TV로 보는 거랑은 비교가 안 되죠.

투투님의 댓글

투투
2026-06-21 21:40
이정후 홈런 또쳤냐 애틀란타 킬러네 ㄷㄷ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2026-06-21 21:46
이정후 선수의 4호 홈런은 긍정적인 신호라고 봅니다. 물론 메이저리그는 KBO나 NPB와는 차원이 다른 무대이지만, 현재 BABIP 0.286을 기록하며 타구 질도 좋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오타니 선수가 꾸준함을 보여주는 것처럼 이정후 선수도 OPS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다면 충분히 경쟁력 있는 타자로 성장할 겁니다.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2026-06-21 22:20
뭐 이정후가 홈런 치든 말든. 우리는 언제나 강팀이었고 최근 10년만 봐도 우리만큼 했던 팀이 없지. 다른 팀들은 유망주를 대체 뭐 하려고 뽑는지 모르겠어. 다 날려먹고 결국 저런 소리나 듣고 있으니.
전체 2,247 건 - 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중복췍
2026-06-21
하현달
2026-06-21
둘둘하나
2026-06-21
클라우드
2026-06-21
두낫띵
2026-06-21
두낫띵
2026-06-21
메튜
2026-06-21
투투
2026-06-21
MAMA
2026-06-21
2,088
투투
2026-06-21
4,550
투투
2026-06-21
야누스
2026-06-21
투투
2026-06-21
인생한방
2026-06-21
하현달
2026-06-21
야누스
2026-06-21
2,082
중복췍
2026-06-21
4,377
중복췍
2026-06-21
중복췍
2026-06-21
2,080
도다리쑥국
2026-06-21
4,276
도다리쑥국
2026-06-21
투투
2026-06-21
앞뒤
2026-06-21
주당
2026-06-21
박구니
2026-06-21
요로시꾸
2026-06-21
요로시꾸
2026-06-21
주당
2026-06-21
둘둘하나
2026-06-21
두낫띵
2026-06-21
투투
2026-06-21
주당
2026-06-21
요로시꾸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