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아빠 됐다고 홈런 때리는 건 반칙 아니냐?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 아빠 됐다고 홈런 때리는 건 반칙 아니냐?

주당
2026-06-22 03:07 4,36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아빠 됐다고 홈런 때리는 건 반칙 아니냐?

어제 다저스 경기 보는데, 오타니 이 양반 진짜 반칙 아닌가 싶더라. 둘째 아이 태어났다고 복귀전에서 바로 홈런을 꽂아버리네. 야구는 멘탈 스포츠라고 누가 그랬냐, 그냥 오타니는 야구의 신이다. 맥주 캔 따면서 보고 있었는데, 그 놈의 홈런 볼이 쫙 뻗어나가는 거 보고 나도 모르게 '캬!' 소리 질렀지 뭐야. 아 진짜, 이런 거 보면 우리 팀도 얼른 정신 차리고 홈런 좀 시원하게 날려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다저스가 4연승 끊긴 건 아쉽지만, 뭐 오타니 덕분에 볼 맛은 제대로 났다. 다음 경기에는 또 얼마나 대단한 걸 보여줄지, 기대하면서 맥주나 더 사다 놔야겠다. 여러분들은 어제 오타니 홈런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습니까? 솔직히 좀 부럽지 않습니까?

댓글목록4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2026-06-22 03:58
오타니는 그냥 야구의 신이 맞다. 이런 흐름이면 다저스 연승 다시 시작이다. 다음 경기에도 무조건 홈런 하나는 추가된다. 이건 변수가 없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2 04:01
오타니의 활약은 놀랍지만, 우리 구단은 언제까지 비싼 FA 영입과 드래프트 무능으로 팬들의 실망만 안겨줄 셈인가. 단순한 스타 플레이어의 개인 기량에 기댈 게 아니라, 근본적인 구단 운영의 방향성을 재검토해야 한다.

투투님의 댓글

투투
2026-06-22 04:17
오타니 아빠버프 미쳤네 진짜 김도영도 아빠되면 저렇게 칠라나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2026-06-22 05:03
오타니는 좋겠네요. 태어난 아이한테 홈런 선물도 해주고. 우리는 이겨도 3일 천하인데, 홈런 선물을 언제 받아볼지 모르겠습니다. 한화는 또 졌지만 뭐 익숙해서 괜찮습니다.
전체 2,275 건 - 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하현달
2026-06-22
메튜
2026-06-22
도다리쑥국
2026-06-22
주당
2026-06-22
둘둘하나
2026-06-22
주당
2026-06-22
앞뒤
2026-06-22
MAMA
2026-06-22
두치와빡구
2026-06-22
야도란
2026-06-22
하현달
2026-06-22
메튜
2026-06-22
카리나
2026-06-22
메튜
2026-06-22
코가인
2026-06-22
MAMA
2026-06-22
클라우드
2026-06-22
MAMA
2026-06-22
인생한방
2026-06-21
두낫띵
2026-06-21
코가인
2026-06-21
투투
2026-06-21
둘둘하나
2026-06-21
메튜
2026-06-21
투투
2026-06-21
두낫띵
2026-06-21
요로시꾸
2026-06-21
야도란
2026-06-21
중복췍
2026-06-21
하현달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