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진짜 미쳤냐? 타격왕이라니 내가 뭘 보고 있는 거지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쳤냐? 타격왕이라니 내가 뭘 보고 있는 거지

코가인
2026-06-22 06:06 4,94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진짜 미쳤냐? 타격왕이라니 내가 뭘 보고 있는 거지

아니 이정후가 지금 타격왕을 노리고 있다고? 이게 진짜 현실이 맞나? 내가 작년에 그렇게 삼진 먹고 헤맬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 그때 잠시 흔들렸던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하다. 역시 내가 사람 보는 눈은 탁월했다니까. 쟤가 얼마나 대단한 놈인지는 이미 작년부터 감지하고 있었다고. 솔직히 초반에 좀 답답한 모습 보일 때마다 '역시 MLB는 다르구나' 하면서 살짝 기대를 접��려고도 했었어. 하지만 봐라, 결국 이렇게 일을 내는구나. 진짜 손흥민 득점왕 때랑 비슷한 소름이 돋는다. 이거 진짜 타격왕까지 가면 한국 야구 역사에 길이 남을 거 아니냐. 다들 이정후가 이대로 쭉 치고 올라갈 거라고 생각하냐?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하냐?

댓글목록4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2026-06-22 06:48
와 부럽다. 우리도 뭔가 길이 남을 일 좀 해봤으면 좋겠네. 늘 역사에 남는 건 지는 경기 수더라. 이정후 선수 정말 대단하네. 우리는 3일 행복할 일도 잘 없는데.

두낫띵님의 댓글

두낫띵
2026-06-22 07:12
시즌 초반 퍼포먼스를 보고 이정후의 타격왕 확률을 낮게 잡았던 분석이 많았지만, 결국 본궤도에 오른 모습이군. 타율 스탯이 꾸준히 우상향 곡선을 그리는 시점부터는 충분히 승산 있다고 봤지. 현재 페이스라면 타격왕 배당률은 계속 낮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2 07:38
이정후 선수의 활약은 당연하지만, 중요한 건 이런 선수를 제대로 활용하고 장기적인 안목으로 투자했는지 여부다. 매번 FA 시장에서 과도한 금액을 지불하거나 드래프트에서 무능한 선택을 반복하는 현재의 구단 운영 방식으로는 반짝 스타에만 의존할 수밖에 없다.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2 07:45
이정후가 잘하긴 하는데, 우리 LG 만나면 과연 저렇게 칠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작년에 우리한테 유독 약했던 게 생각나네. 타격왕이든 뭐든 결국 우승은 우리 LG 트윈스가 했지.
전체 2,295 건 - 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둘둘하나
2026-06-22
박구니
2026-06-22
클라우드
2026-06-22
투투
2026-06-22
앞뒤
2026-06-22
앞뒤
2026-06-22
클라우드
2026-06-22
도다리쑥국
2026-06-22
메튜
2026-06-22
코가인
2026-06-22
코가인
2026-06-22
박구니
2026-06-22
메튜
2026-06-22
앞뒤
2026-06-22
2,131
도다리쑥국
2026-06-22
4,667
도다리쑥국
2026-06-22
메튜
2026-06-22
클라우드
2026-06-22
주당
2026-06-22
박구니
2026-06-22
하현달
2026-06-22
하현달
2026-06-22
메튜
2026-06-22
도다리쑥국
2026-06-22
주당
2026-06-22
둘둘하나
2026-06-22
주당
2026-06-22
앞뒤
2026-06-22
MAMA
2026-06-22
두치와빡구
2026-06-22
야도란
2026-06-22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