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대체 왜 이러는 건데? 진짜 실망스럽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이정후, 대체 왜 이러는 건데? 진짜 실망스럽다

코가인
2026-06-23 01:18 6,15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대체 왜 이러는 건데? 진짜 실망스럽다

아니 이정후 선수, 어제 경기 봤습니까? 3타수 무안타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내가 어제까지는 이정후가 역시 다르다고, 메이저리그 갈 선수라면서 온갖 칭찬을 다 했는데, 삼진 먹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습니다. 타격 선두 로페스랑 0.005차이로 벌어졌다고요? 겨우 그 정도 차이를 못 좁히고 오히려 벌어지는 게 정상입니까? 이게 지금 타격왕 하겠다는 선수의 모습이 맞나요? 내가 그동안 이정후한테 쏟아부었던 기대가 얼마나 큰지 아십니까? 팬들 뒷통수 치는 것도 아니고, 이런 식으로 실망시키면 어떻게 응원하라는 말입니까? 다음 경기에서는 진짜 달라진 모습 보여줘야 할 겁니다. 안 그러면 저 진짜 돌아설 겁니다. 여러분들은 이번 이정후 선수 부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목록4

투투님의 댓글

투투
2026-06-23 01:20
이정후 좀 쉬게 해줘라 지쳤네 지쳤어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2026-06-23 01:42
어제 직관 갔는데 분위기는 진짜 미쳤었어! 물론 이정후 선수 타격은 좀 아쉽긴 했지만, 그게 또 야구의 묘미 아니겠어? 현장에서 치맥 먹으면서 응원하는 맛에 가는 거니까 다음 경기엔 더 잘하겠지!

두낫띵님의 댓글

두낫띵
2026-06-23 01:47
이정후 선수 어제 타율 보면 타격 선두 경쟁에 오히려 마이너스 요인이 됐죠. 이런 상황에서 반등할 확률이 얼마나 될지 다음 경기 타석에서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변화가 나타날지 지켜봐야 합니다.

MAMA님의 댓글

MAMA
2026-06-23 02:13
어휴, 우리 정후가 어제 경기는 좀 아쉬웠을 수도 있죠. 그래도 항상 열심히 하는 선수인데 그렇게 말하는 건 너무 속상하네요. 다음 경기엔 또 잘 할 거예요. 우리 정후 믿어요.
전체 2,401 건 - 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클라우드
2026-06-23
클라우드
2026-06-23
소이라떼
2026-06-23
메튜
2026-06-23
MAMA
2026-06-23
야도란
2026-06-23
요로시꾸
2026-06-23
앞뒤
2026-06-23
코가인
2026-06-23
MAMA
2026-06-23
투투
2026-06-23
두치와빡구
2026-06-23
야도란
2026-06-23
소이라떼
2026-06-23
코가인
2026-06-22
투투
2026-06-22
야도란
2026-06-22
투투
2026-06-22
두낫띵
2026-06-22
둘둘하나
2026-06-22
코가인
2026-06-22
투투
2026-06-22
앞뒤
2026-06-22
하현달
2026-06-22
야도란
2026-06-22
야도란
2026-06-22
야누스
2026-06-22
하현달
2026-06-22
두낫띵
2026-06-22
카리나
2026-06-22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