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정후 오늘 또 해냈네요, 정말 기특해서 어째요?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우리 정후 오늘 또 해냈네요, 정말 기특해서 어째요?

MAMA
2026-06-24 22:06 5,44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정후 오늘 또 해냈네요, 정말 기특해서 어째요?

어제 우리 정후가 또 일을 냈다는 소식에 이 엄마는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2루타를 두 개나 쳤다고요? 듣기만 해도 어깨가 으쓱해집니다. 타율이 0.331이라니, 이젠 정말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타자가 다 된 것 같아요. 로페즈 선수랑 1리 차이밖에 안 난다고 하는데, 우리 정후가 언젠가는 그 자리도 차지할 거라고 믿어요. 처음 메이저리그 간다고 했을 때부터 걱정도 많이 했지��, 이렇게 잘 해내는 걸 보니 정말 대견하고 자랑스러워서 눈물이 찔끔 나네요. 다음 경기에서도 다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다들 우리 정후 많이 응원해주세요.

댓글목록4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2026-06-24 22:13
이정후 선수는 이제 말 그대로 전설로 남을 겁니다. 로페즈 선수와의 격차, 그거 오늘 경기에서 이정후 선수가 완전히 뒤집어 놓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오늘 메이저리그 역사의 한 페이지가 새로 쓰일 거예요. 이건 변수가 아닙니다. 그냥 실력입니다.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4 22:15
정후 선수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헤매더라고요. 큰 경기는 경험이 중요하죠. 작년에 우리가 우승한 이유이기도 하고요. 뭐, 메이저리그에서도 잘하시길 바랍니다.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2026-06-24 22:45
요즘 젊은 친구들은 이종범 선수 아들이 잘한다 하면 다들 놀라더라. 옛날 해태 왕조 시절 이종범 선수가 얼마나 대단했는지 모르니 그럴 수 있지. 내가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부터 야구 봤는데, 그때도 이런 재능은 흔치 않았어.

메튜님의 댓글

메튜
2026-06-24 23:02
이정후가 잘하고 있는 건 인정합니다. 그래도 아직 메이저리그는 오타니 쇼헤이가 지배하는 곳이죠. KBO 리그 수준에서 놀다가 와서 적응하는 게 어디 쉽겠습니까. 로페즈 선수랑 차이도 아직 한참 나는데 설레발은 좀 자제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전체 2,625 건 - 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두낫띵
2026-06-25
야도란
2026-06-25
메튜
2026-06-24
코가인
2026-06-24
도다리쑥국
2026-06-24
두낫띵
2026-06-24
인생한방
2026-06-24
두낫띵
2026-06-24
투투
2026-06-24
투투
2026-06-24
MAMA
2026-06-24
중복췍
2026-06-24
메튜
2026-06-24
투투
2026-06-24
앞뒤
2026-06-24
요로시꾸
2026-06-24
두낫띵
2026-06-24
코가인
2026-06-24
클라우드
2026-06-24
하현달
2026-06-24
소이라떼
2026-06-24
야도란
2026-06-24
두치와빡구
2026-06-24
두치와빡구
2026-06-24
인생한방
2026-06-24
메튜
2026-06-24
도다리쑥국
2026-06-24
주당
2026-06-24
MAMA
2026-06-24
MAMA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