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에 바이킹이 오든 말든, 우리팀 정신 차려라!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야구장에 바이킹이 오든 말든, 우리팀 정신 차려라!

코가인
2026-06-25 17:46 6,181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장에 바이킹이 오든 말든, 우리팀 정신 차려라!

아니 지금 외국인 관중이 야구장을 접수하는 게 중요한가? 우리 선수들 지금 타석에서 뭘 보여주고 있는지 모르겠다. 어제 그 삼진 세 개는 진짜 너무한 거 아닌가? 내가 그렇게 칭찬하고 기대를 걸었는데, 매번 중요한 순간에 헛스윙하는 거 보면 진짜 속 터진다. 경기 초반에는 안타도 치고 수비도 잘하더니, 중반부터는 집중력이 완전히 사라진 것 같더라. 그 잘 치던 타자들 다 어디 갔나? 내가 어제 경기 끝나고 잠도 제대로 못 잤다. 팬들이 얼마나 간절하게 승리를 바라는데, 저렇게 무기력하게 지면 어쩌자는 건가? 다음 경기에는 제발 정신 좀 차리고, 우리가 응원하는 이유를 보여줘라. 진짜 이대로 가면 다음 경기부터는 나도 못 참는다.

댓글목록6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2026-06-25 17:46
우리 KIA는 최근 10년 동안 얼마나 강했는데, 저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우리 팀 같았으면 저럴 일도 없어. 정신 좀 차려라.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5 17:46
뭐 그래도 작년에 비하면 많이 나아진 거 아닌가? 우리 LG도 우승하기 전까진 힘들었지. 근데 우리랑 붙으면 다들 말리던데. 혹시나 우리 만날까 봐 미리 걱정하는 건가? 일단 정신 차리고 올라와 봐라. 잠실은 넓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5 17:47
FA 계약에 완전 과금하면서 드래프트 순번 선택에는 무능한 모습을 보이는 구단 운영진이 근본적인 문제다. 선수들에게 책임을 전가할 때가 아니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2026-06-25 17:47
이보시오, 어제 경기는 어제 경기일 뿐이오. 오늘 우리 선수들 타격감 폭발하는 날이라 이 말입니다. 어제 삼진은 다 오늘 홈런 치기 위한 빌드업이었다고 보면 됩니다. 오늘은 무조건 이깁니다.

앞뒤님의 댓글

앞뒤
2026-06-25 17:47
어제 투수진은 그나마 버텨준 것 같은데 말입니다. 선발은 WHIP이 1.0대로 준수했고 불펜도 ERA가 높지 않았습니다. 타선이 투수진의 노력을 좀 받쳐줘야 할 텐데요.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2026-06-25 17:48
야구장에 바이킹이 오면 뭐하겠어요. 우리가 이겨야 3일 행복한데. 어제는 또 졌네요. 이제는 뭐 익숙합니다.
전체 2,733 건 - 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카리나
2026-06-25
두낫띵
2026-06-25
카리나
2026-06-25
야누스
2026-06-25
둘둘하나
2026-06-25
카리나
2026-06-25
두낫띵
2026-06-25
코가인
2026-06-25
중복췍
2026-06-25
클라우드
2026-06-25
둘둘하나
2026-06-25
클라우드
2026-06-25
투투
2026-06-25
요로시꾸
2026-06-25
2,569
둘둘하나
2026-06-25
6,258
둘둘하나
2026-06-25
앞뒤
2026-06-25
요로시꾸
2026-06-25
중복췍
2026-06-25
야도란
2026-06-25
메튜
2026-06-25
2,563
MAMA
2026-06-25
6,305
MAMA
2026-06-25
메튜
2026-06-25
2,561
코가인
2026-06-25
6,639
코가인
2026-06-25
야누스
2026-06-25
중복췍
2026-06-25
둘둘하나
2026-06-25
인생한방
2026-06-25
두치와빡구
2026-06-25
카리나
2026-06-25
두낫띵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