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얘가 사람인가, 홈런 두 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김도영 얘가 사람인가, 홈런 두 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

주당
2026-06-26 06:18 6,34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도영 얘가 사람인가, 홈런 두 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

어제 키움전, 솔직히 초반에 좀 답답했지. 치킨 물리는 줄 알았다니까. 근데 김도영 이놈이 갑자기 솔로포 쾅, 그리고 또 솔로포 쾅! 진짜 맥주 캔 따는 소리가 절로 나더라. 두 방에 바로 오스틴이랑 공동 선두라니, 이런 미친놈이 있나. 타율도 3할 중반에 홈런까지 이러면 시즌 끝날 때 몇 개를 칠 생각인 건지 감도 안 온다. 요즘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다들 어제 김도영 홈런 보고 ��주 한 캔 더 깠냐?

댓글목록4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6 06:38
선수 개개인의 뛰어난 활약에만 기대는 구단 운영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의문이다. FA 시장에서 보인 완전 과금 정책과 드래프트에서의 무능한 순번 선택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납득하기 어렵다.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2026-06-26 06:54
아 김도영 어제 미쳤더라. 내가 어제 경기 초반에 답답해서 채널 돌릴 뻔했는데, 역시 내가 이럴 줄 알았지. 진짜 시즌 끝까지 이 기세면 MVP는 따 놓은 당상 아니냐. 어우, 이 맛에 야구 본다 진짜.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6 07:07
김도영 잘 치네. 근데 작년에 그렇게 잘 치던 팀들도 우리 LG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더라고. 잘하는 건 알겠는데, 과연 우리랑 붙을 때도 그럴지는 두고 봐야지. 작년 우승팀의 시선으로 보면 아직은 멀었다는 생각이 든다.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2026-06-26 07:37
어제 경기는 뭐, 우리 입장에서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기였지. 넥센 시절부터 봐왔지만 고척돔에서 이런 식으로 경기를 내주는 건 언제나 씁쓸해. 그래도 김도영 선수 대단하더라.
전체 2,799 건 - 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야도란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투투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코가인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야도란
2026-06-26
두낫띵
2026-06-26
야도란
2026-06-26
두치와빡구
2026-06-26
도다리쑥국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박구니
2026-06-26
하현달
2026-06-26
도다리쑥국
2026-06-26
두낫띵
2026-06-26
2,632
하현달
2026-06-26
6,017
하현달
2026-06-26
투투
2026-06-26
코가인
2026-06-26
주당
2026-06-26
도다리쑥국
2026-06-26
중복췍
2026-06-26
둘둘하나
2026-06-26
박구니
2026-06-26
인생한방
2026-06-26
하현달
2026-06-26
투투
2026-06-26
두낫띵
2026-06-26
소이라떼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