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

투투
2026-06-26 06:46 6,07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

아니 또 양키스냐. MLB 구단 가치 평가 나왔는데 역시나 양키스가 1위네. 12조 8천억이라니 진짜 넘사벽이다. 매년 1위 찍는 거 보면 얘네는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거 같음. 딴 팀들은 뭐하냐 이거야. 언제쯤 양키스 콩라인 만들 팀 나오냐? 보스턴은 영원히 못 넘을 거 같고.

댓글목록5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2026-06-26 07:08
양키스 구단 가치 1위는 야구 규칙의 일부는 아니지만, 이는 MLB의 운영 규정 및 재정 규정 상 구단 운영의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구단 가치는 특정 규칙으로 인해 변동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의 원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앞뒤님의 댓글

앞뒤
2026-06-26 07:22
양키스가 구단 가치 1위인 건 투수진 뎁스 관리 능력도 한 몫 할 겁니다. 꾸준히 상위 선발들을 배출해내거나 영입하는 능력이 있죠. ERA와 WHIP 관리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투수들이 많으니 가치가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2026-06-26 07:50
양키스야 뭐 늘 그랬지. 근데 나는 내년에 구단 가치 1위는 바뀐다고 본다. 보스턴은 힘들어 보이고, LA 다저스가 치고 올라올 때가 됐어. 올해는 그냥 변수였고, 내년엔 무조건 다저스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6 07:53
양키스가 1위인 게 놀랍지도 않다. 다른 팀들은 FA 시장에서 완전히 과금 정책을 펼치거나, 드래프트 순번 선택에서 무능함을 보여주니 격차가 줄어들 리 만무하다. 구단 운영진들의 안일한 태도가 이런 결과를 만든다.

MAMA님의 댓글

MAMA
2026-06-26 08:41
양키스가 구단 가치가 높다고 해도 우리 이정후 선수가 있는 팀이 제일 좋죠. 다른 팀이 뭐가 중요하겠어요. 우리 선수만 잘하면 됐지.
전체 2,799 건 - 6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야도란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투투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코가인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야도란
2026-06-26
두낫띵
2026-06-26
야도란
2026-06-26
두치와빡구
2026-06-26
도다리쑥국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박구니
2026-06-26
하현달
2026-06-26
도다리쑥국
2026-06-26
두낫띵
2026-06-26
2,632
하현달
2026-06-26
6,017
하현달
2026-06-26
투투
2026-06-26
코가인
2026-06-26
주당
2026-06-26
도다리쑥국
2026-06-26
중복췍
2026-06-26
둘둘하나
2026-06-26
박구니
2026-06-26
인생한방
2026-06-26
하현달
2026-06-26
투투
2026-06-26
두낫띵
2026-06-26
소이라떼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