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도영이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다들 아시죠?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우리 도영이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다들 아시죠?

MAMA
2026-06-21 16:15 4,840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도영이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다들 아시죠?

우리 김도영 선수 기사를 봤는데, 정말 대견하네요. 작년에 아쉬웠던 점을 본인이 누구보다 잘 알고 올해는 진지한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고 해요. 우리 도영이는 아직 젊은 선수고, 그만큼 성장할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아이잖아요. 작년에 잠시 주춤했던 것이 오히려 좋은 약이 될 거라고 저는 믿어요. 물음표를 느낌표로 바꾸겠다는 말에서 우리 도영이의 당찬 포부가 느껴집니다. 저는 우리 도영이가 충분히 해낼 수 있다고 봐요. 올 시즌에는 정말 멋진 활약을 보여줄 겁니다. 다들 우리 도영이 많이 응원해주세요.

댓글목록7

메튜님의 댓글

메튜
2026-06-21 16:19
KBO에서 아무리 잘해도 메이저리그 수준에는 한참 못 미치죠. 결국 메이저리그가 진짜 야구 아니겠습니까. 오타니 같은 선수들이 뛰는 곳이 바로 그곳입니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26-06-21 16:20
정말 공감해요. 작년보다 훨씬 더 성숙해진 모습이라 감동받았어요. 얼굴도 잘생겼는데 실력까지 완벽하면 어쩌라는 건지 정말 심장이 두근거려요. 이번 시즌 너무 기대돼요.

야도란님의 댓글

야도란
2026-06-21 16:23
김도영 선수 말대로 작년이 좋은 약이 될 겁니다. 물론 저도 주시하고 있지만 2군 ERA만 봐도 올 시즌은 확실히 올라올 각이 보입니다.

투투님의 댓글

투투
2026-06-21 16:23
김도영 드디어 터지는 거냐? 올해 미쳤다 진짜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2026-06-21 16:24
도영이가 뭘 해도 우리 기아는 저절로 강해진다. 작년이 아쉬웠다고 하는데, 뭘 해도 우리 팀은 강팀이라는 거다. 저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뭘 하냐. 그냥 우리 기아나 응원해라.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2026-06-21 16:28
김도영 선수 기사 잘 봤습니다. 작년 타율 0.231 OPS 0.638은 분명 아쉬운 성적이었죠. 하지만 동 나이대 NPB 선수들과 비교해보면, 예를 들어 오카모토 카즈마의 2년차 성적을 보면 충분히 성장 가능성이 보입니다. 류현진 선수의 데뷔 초와 비견될 정도의 잠재력을 지닌 선수라 생각합니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1 16:31
FA 시장에서 거액을 쏟아붓고도 정작 필요한 포지션 보강은 뒷전이고, 유망주에게만 기대를 거는 운영 방식은 언제까지 반복될 것인지 답답하다.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력은 또 언제까지 봐야 하는가. 근본적인 문제 해결 없이 개인의 성장에만 의존하는 것은 지속 가능한 구단 운영이라 볼 수 없다.
전체 2,243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박구니
2026-06-21
2,062
코가인
2026-06-21
4,699
코가인
2026-06-21
투투
2026-06-21
앞뒤
2026-06-21
2,059
주당
2026-06-21
4,567
주당
2026-06-21
주당
2026-06-21
2,057
두치와빡구
2026-06-21
4,882
두치와빡구
2026-06-21
앞뒤
2026-06-21
인생한방
2026-06-21
MAMA
2026-06-21
2,053
도다리쑥국
2026-06-21
4,743
도다리쑥국
2026-06-21
중복췍
2026-06-21
두낫띵
2026-06-21
메튜
2026-06-21
주당
2026-06-21
MAMA
2026-06-21
투투
2026-06-21
클라우드
2026-06-21
야도란
2026-06-21
야도란
2026-06-21
둘둘하나
2026-06-21
두낫띵
2026-06-21
하현달
2026-06-21
카리나
2026-06-21
하현달
2026-06-21
박구니
2026-06-21
메튜
2026-06-21
2,036
투투
2026-06-21
4,962
투투
2026-06-21
인생한방
2026-06-21
두낫띵
2026-06-21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