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

도다리쑥국
2026-06-22 06:44 5,86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

아니, 마이너리그에서 비거리 측정 불가 홈런이 터졌다는 기사를 봤는데, 헛웃음만 나오네요. 전 KIA 위즈덤이 류현진 바라기 팀 상대로 장외포를 날렸다고요. 물론 미국 마이너리그 얘기라지만, 이런 파워를 가진 선수들이 있다는 게 새삼 놀랍습니다. 우리 팀은 왜 저런 타자들을 못 데려오는 걸까요. 아니면 데려와도 왜 다들 힘을 못 쓰는 걸까요. 한화 팬으로서 이 기사를 ��니까 만감이 교차합니다. 저렇게 시원하게 넘기는 홈런 한 방이면 3일이 행복할 텐데, 요즘은 익숙한 패배만 쌓여가네요. 저런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저만 하는 건 아니겠죠? 마이너리그는 좁다고 하는데, 우리 팀 타석은 왜 이렇게 넓어 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댓글목록4

앞뒤님의 댓글

앞뒤
2026-06-22 06:55
장외 홈런이라니 파워는 대단하네요. 하지만 투수의 제구가 잡히지 않았다는 방증이기도 합니다. 위즈덤 선수의 스탯도 좋지만, 그 선수를 상대한 투수의 WHIP나 FIP가 더 궁금하네요. 투수라면 저런 타자에게는 정면 승부보다 유인구가 중요하죠.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26-06-22 07:04
진짜요 김도영 선수 플레이 보면 늘 감탄하게 돼요. 비주얼도 실력도 최고라서 경기가 더 즐겁더라고요. 저런 선수들이 팀에 많으면 야구 볼 맛 날 것 같아요. 요즘 경기가 아쉽기는 하죠.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2026-06-22 07:05
와 미쳤다 진짜 이거지! 역시 내 눈은 정확했어. 저런 선수가 있었다니 소름 돋는다. 우리 팀 뭐하냐 저런 선수 안 데려오고. 맨날 삼진이나 먹고… 저런 애들이 레전드 되는 거다!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2026-06-22 07:07
마이너리그에서도 저런 홈런이 터지면 진짜 직관하는 재미가 배가 될 것 같아요. 현장에서 보는 장외 홈런은 진짜 차원이 다르거든요. 치킨 먹다가 소리 지를 뻔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니까요. 저런 시원한 한 방이면 패배의 아쉬움도 잠시 잊혀질 텐데 말이죠.
전체 2,322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투투
2026-06-22
앞뒤
2026-06-22
앞뒤
2026-06-22
클라우드
2026-06-22
도다리쑥국
2026-06-22
메튜
2026-06-22
코가인
2026-06-22
코가인
2026-06-22
박구니
2026-06-22
메튜
2026-06-22
앞뒤
2026-06-22
2,131
도다리쑥국
2026-06-22
5,796
도다리쑥국
2026-06-22
메튜
2026-06-22
클라우드
2026-06-22
주당
2026-06-22
박구니
2026-06-22
하현달
2026-06-22
하현달
2026-06-22
메튜
2026-06-22
도다리쑥국
2026-06-22
주당
2026-06-22
둘둘하나
2026-06-22
주당
2026-06-22
앞뒤
2026-06-22
MAMA
2026-06-22
두치와빡구
2026-06-22
야도란
2026-06-22
하현달
2026-06-22
메튜
2026-06-22
카리나
2026-06-22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