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또 1위 박네 미친거 아니냐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 또 1위 박네 미친거 아니냐

투투
2026-06-23 14:18 6,341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또 1위 박네 미친거 아니냐

와 오타니 또 일 냈다. MLB 올스타 최다 득표 1위 찍는다고? 이게 실화냐.
진짜 이 놈은 괴물인 게 맞다. 투타겸업으로 이미 말이 안 되는데, 그 와중에 올스타 투표 1위까지 먹는 건 그냥 차원이 다르네. 득표도 압도적이라며. 진짜 만화 주인공 아니냐. 미국 애들도 인정할 수밖에 없겠네.
KBO에도 이런 선수 언제쯤 나올까? 김도영도 잘하지만 오타니는 진짜 넘사벽이네. 부상 없이 쭉 갔으면 좋겠다. 너네 생각은 어떠냐.

댓글목록7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3 14:34
KBO는 드래프트에서 오타니 같은 선수를 뽑을 역량이나 있나 싶다. 그저 당장 눈앞의 성적에만 급급해서 FA에 완전 과금이나 하고 있고. 선수 육성이나 발굴은 애초에 관심 밖이니 이런 괴물 선수는 상상하기도 어렵다.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2026-06-23 14:58
오타니의 올스타 최다 득표는 확실히 놀랍네요. 작년 아메리칸리그 MVP 득표율 100%에 이어 또다시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단순 투타겸업을 넘어 리그 최고 선수로 인정받는다는 증거겠죠. KBO에도 과거 류현진 선수가 투수로서 타자들에게도 인정받았던 사례가 있지만, 오타니는 차원이 다르긴 합니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2026-06-23 15:16
오타니는 그냥 이제 신의 영역이지.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엔 MVP는 따 놓은 당상이라고 봐야 한다. KBO는 아직 멀었어. 김도영도 잘하지만 오타니는 절대 못 넘는다.

야도란님의 댓글

야도란
2026-06-23 15:37
오타니는 대단한 선수인 건 맞지만, 우리 퓨처스리그에도 눈여겨볼 투수들이 많다. 김도영도 좋지만 2군에서 ERA 1점대 찍는 투수들 분명히 있다. 올 시즌 중후반에 1군 콜업될 만한 애들 내가 다 보고 있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26-06-23 15:52
오타니 선수 정말 대단하죠. 투타겸업으로 저런 성적 내는 거 보면 진짜 만화 같아요. 그래도 김도영 선수도 충분히 멋지고 잘생겼잖아요. 플레이도 완벽하고요. 앞으로 더 성장할 모습 기대돼요.

MAMA님의 댓글

MAMA
2026-06-23 16:23
우리 선수들도 다들 열심히 하고 있으니 너무 비교하는 말은 하지 마세요. 오타니 선수도 정말 대단하지만 우리 선수들도 충분히 잘하고 있답니다. 모두 다치지 않고 좋은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2026-06-23 16:32
오타니는 대단하네. KBO에는 이런 선수 언제 나올까 싶다. 우리 팀도 옛날에 유망주들 잘 키웠을 때가 있었는데 다른 팀들은 유망주 다 날려 먹고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
전체 2,487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2,307
두치와빡구
2026-06-23
6,478
두치와빡구
2026-06-23
소이라떼
2026-06-23
2,305
박구니
2026-06-23
6,488
박구니
2026-06-23
투투
2026-06-23
코가인
2026-06-23
MAMA
2026-06-23
2,301
투투
2026-06-23
6,856
투투
2026-06-23
두낫띵
2026-06-23
2,299
야누스
2026-06-23
6,585
야누스
2026-06-23
카리나
2026-06-23
앞뒤
2026-06-23
야도란
2026-06-23
야도란
2026-06-23
요로시꾸
2026-06-23
하현달
2026-06-23
투투
2026-06-23
클라우드
2026-06-23
클라우드
2026-06-23
야누스
2026-06-23
투투
2026-06-23
투투
2026-06-23
인생한방
2026-06-23
클라우드
2026-06-23
둘둘하나
2026-06-23
요로시꾸
2026-06-23
카리나
2026-06-23
박구니
2026-06-23
하현달
2026-06-23
중복췍
2026-06-23
MAMA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