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이 양반, 아직도 못하고 있다고? 이러다 역대급 시즌 나오는 거 아니냐?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김도영 이 양반, 아직도 못하고 있다고? 이러다 역대급 시즌 나오는 거 아니냐?

주당
2026-06-23 18:30 6,10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도영 이 양반, 아직도 못하고 있다고? 이러다 역대급 시즌 나오는 거 아니냐?

이보쇼들, 김도영이 아직도 본인이 못하고 있다고 인터뷰를 했네? 지금 타율이 3할 3푼이 넘고 홈런도 꽤 쳤는데 말이야. 솔직히 나도 맥주 한 캔 따면서 경기 보다가, 얘가 타석에 들어서면 괜히 기대하게 되거든. 발도 빠르지, 홈런도 터뜨리지, 수비도 안정적이지. 대체 뭐가 불만인 건지 원. 작년에 부상으로 날린 시간이 아쉬워서 그런가, 아니면 본인 목표��가 어마어마한 건가? 이러다 진짜 역대급 시즌 찍고 MVP라도 타는 거 아니겠어?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다고 보는데, 여러분 생각은 좀 어떤가? 내 눈이 삐꾸인가?

댓글목록5

투투님의 댓글

투투
2026-06-23 18:38
김도영 오늘 또 장타쳤냐? 미쳤네 진짜. 아직도 못한다 생각하면 대체 얼만큼 하려고 ㄷㄷ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3 18:39
김도영 잘하는 거야 다 알지. 근데 우리 LG 투수들 만나면 그렇게 펄펄 날지는 못할 걸. 작년 우승팀의 관록이란 게 뭔지 제대로 보여줘야지.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우리 만나면 긴장하는 티가 나더라.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2026-06-23 18:40
어제 잠실에서 김도영 타석 들어설 때마다 사람들 함성 진짜 미쳤어. TV로 볼 때는 몰랐는데 현장에서 보니 괜히 더 기대되고 응원하게 되더라. 홈런 때릴 때마다 치맥 먹다 목 쉬는 줄 알았다니까. 본인이 부족하다고 해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역대급이야.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2026-06-23 18:41
김도영 선수의 발언은 선수 본인의 심리적 기준점에 따른 것으로 보입니다. 야구 규칙상으로 '잘한다'는 명확한 정의는 없으나, 통계 지표로 판단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타율 3할 3푼 이상은 타자의 퍼포먼스를 객관적으로 증명하는 유효한 지표에 해당합니다.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2026-06-23 18:42
요즘 애들은 김도영이가 대단하다고 난리지만, 우리 때는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에 양준혁이가 신인 때부터 타격왕 먹고 그랬어. 그때는 3할 3푼 정도는 기본이었지. 김도영이도 잘하지만, 아직 멀었어.
전체 2,509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둘둘하나
2026-06-23
하현달
2026-06-23
주당
2026-06-23
MAMA
2026-06-23
도다리쑥국
2026-06-23
2,324
도다리쑥국
2026-06-23
6,289
도다리쑥국
2026-06-23
요로시꾸
2026-06-23
카리나
2026-06-23
2,321
두치와빡구
2026-06-23
6,394
두치와빡구
2026-06-23
하현달
2026-06-23
클라우드
2026-06-23
두낫띵
2026-06-23
야누스
2026-06-23
투투
2026-06-23
야누스
2026-06-23
2,314
하현달
2026-06-23
6,891
하현달
2026-06-23
주당
2026-06-23
투투
2026-06-23
메튜
2026-06-23
앞뒤
2026-06-23
도다리쑥국
2026-06-23
코가인
2026-06-23
2,307
두치와빡구
2026-06-23
7,119
두치와빡구
2026-06-23
소이라떼
2026-06-23
2,305
박구니
2026-06-23
7,045
박구니
2026-06-23
투투
2026-06-23
코가인
2026-06-23
MAMA
2026-06-23
2,301
투투
2026-06-23
7,537
투투
2026-06-23
두낫띵
2026-06-23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