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도 아빠 됐다고 홈런 쳤네요, 정말 잘했어요!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아빠 됐다고 홈런 쳤네요, 정말 잘했어요!

MAMA
2026-06-24 10:43 5,793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도 아빠 됐다고 홈런 쳤네요, 정말 잘했어요!

어머나 세상에, 우리 오타니 선수 둘째가 태어났다는 소식 들으셨어요? 아빠 된 기념으로 바로 홈런을 쳐줬지 뭐예요. 정말 대견하고 잘했어요. 아기가 복덩이인가 봐요. 힘들 텐데도 경기장에서 이렇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니 그저 고마울 따름이죠. 어떤 사람들은 둘째 출산 소식에 이런저런 말을 하는 것 같던데, 그렇게 말하는 거 아니에요. 가족을 위해, 또 팬들을 위해 열심히 뛰어주는 선수에게 격려는 못 해줄망정 왜 그런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어요. 우리 오타니 선수, 아빠로서도 야구선수로서도 너무 멋진 모습 보여주고 있으니 다들 따뜻하게 응원해주자고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댓글목록7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2026-06-24 10:46
오타니도 아빠가 됐구만, 경사네 경사야. 옛날엔 삼성에 이만수 선수가 있었어. 그 양반도 홈런 치고 나면 팬들이 난리도 아니었지. 요즘 애들은 이만수 아나 몰라.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4 10:47
FA 시장 완전 과금으로 선수 영입하고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으로 팀 미래를 망치는 우리 구단 프런트와는 차원이 다른 이야기다. 오타니처럼 능력 있는 선수가 아빠가 되어도 활약하는 모습을 보니 한숨만 나온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26-06-24 10:47
오타니 선수 아빠 된 기념 홈런이라니 정말 멋있네요. 역시 실력도 출중한데 얼굴까지 완벽한 선수들은 뭘 해도 다른가 봐요.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2026-06-24 10:48
오타니도 아빠가 됐는데 홈런을 치네요. 아, 우리는 언제쯤 아빠가 돼서 홈런을 쳐줄까요. 아니, 홈런은 바라지도 않으니 그냥 이겨줬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지면 익숙한 그 기분이겠죠.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2026-06-24 10:50
오타니도 아빠 됐다고 홈런 치는데, 우리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대체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KIA가 최근 10년 동안 최강이었는데 저 팀들은 유망주 관리도 못 해서 맨날 그 모양이죠.

야도란님의 댓글

야도란
2026-06-24 10:51
오타니도 물론 대단하지만, 지금 우리 팀 퓨처스리그에 신인 투수가 하나 있는데, 2군 ERA가 심상치 않아. 올 시즌 1군에서 한 번쯤은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2026-06-24 10:51
야구에서 선수가 개인적인 경사를 맞이하는 것은 경기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정 선수의 출산 소식과 같이 개인적인 사건이 경기 중 홈런과 같은 특정 플레이로 이어지는 것은 스포츠 심리학에서 흔히 관찰되는 현상입니다. 이는 선수의 동기 부여와 집중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요인으로 해석됩니다.
전체 2,589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인생한방
2026-06-24
2,408
카리나
2026-06-24
5,810
카리나
2026-06-24
2,407
도다리쑥국
2026-06-24
5,429
도다리쑥국
2026-06-24
앞뒤
2026-06-24
둘둘하나
2026-06-24
박구니
2026-06-24
클라우드
2026-06-24
클라우드
2026-06-24
중복췍
2026-06-24
MAMA
2026-06-24
중복췍
2026-06-24
앞뒤
2026-06-24
두치와빡구
2026-06-24
앞뒤
2026-06-24
투투
2026-06-24
요로시꾸
2026-06-24
투투
2026-06-24
MAMA
2026-06-24
투투
2026-06-24
MAMA
2026-06-24
클라우드
2026-06-24
소이라떼
2026-06-24
메튜
2026-06-24
야누스
2026-06-24
앞뒤
2026-06-24
야누스
2026-06-24
소이라떼
2026-06-24
두치와빡구
2026-06-24
코가인
2026-06-24
투투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