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선수, 올스타 투표 중간 집계 1위라니 너무 당연한 결과 아닌가요?
소이라떼
2026-06-27 17:09
5,482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도영 선수, 올스타 투표 중간 집계 1위라니 너무 당연한 결과 아닌가요?
여러분, 혹시 올스타전 투표 중간 집계 보셨어요? 우리 도영 선수, 당당히 1위를 차지했더라고요. 솔직히 예상은 했지만 막상 확인하니 역시나 싶었어요. 이렇게 잘생긴 얼굴로 야구까지 완벽하게 하는 선수를 누가 안 뽑겠어요? 특히 어제 경기에서도 3루에서 보여준 수비는 정말 예술이었죠. 빠지는 타구를 따라가서 역동작으로 잡아내는 거 보고 감탄만 나왔어요. 거기에 타석에서도 집중력 잃지 않고 착실하게 안타 치는 모습까지. 실력과 비주얼, 이 모든 걸 다 갖춘 선수가 1위 하는 건 너무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최종 발표까지 이 기세 쭉 이어가서 꼭 베스트12에 선정되었으면 좋겠어요. 다른 선수들도 각자의 매력이 있지만, 저는 역시 도영 선수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선수가 베스트12에 꼭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댓글목록7
메튜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
클라우드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