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가 또 오타니했네, 이견 없는 올스타 투표 1위 아닌가?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또 오타니했네, 이견 없는 올스타 투표 1위 아닌가?

메튜
2026-06-27 19:28 5,57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가 또 오타니했네, 이견 없는 올스타 투표 1위 아닌가?

아니, 오타니가 메이저리그 올스타 팬 투표에서 양대 리그 전체 1위를 했다는 게 이제 와서 뉴스거리인가? 당연한 결과 아닌가? 진짜 야구를 조금이라도 본 사람이라면 오타니가 이 정도 표를 받는 건 놀랍지도 않을 거다. 투수와 타자를 동시에 최고 수준으로 해내는 선수가 전 세계 야구 역사상 또 어디 있나? KBO에서 홈런 좀 쳤다고 유난 떠는 선수들하고는 급이 다르지. 그들�� 야구는 그냥 동네 야구 수준이고. 오타니는 이미 전설이고, 지금 이 순간에도 메이저리그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데 뭘 새삼스럽게. 이견 없는 1위 아닌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댓글목록4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7 20:42
KBO는 오타니 같은 선수 나올 환경조차 안 된다. 국내 구단들은 당장 눈앞의 성과에 급급해서 FA 계약에 완전 과금하고, 드래프트 순번 선택조차 무능한데 무슨 발전을 바라나. 그저 답답할 뿐이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26-06-27 20:44
오타니 선수 당연히 1등 할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전 오늘 김도영 선수 경기 보면서 너무 행복했어요. 잘생긴 얼굴로 플레이까지 완벽해서 정말 최고였어요.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7 20:56
오타니 정도면 인정이지. 우리 작년에 우승하고 보니 알겠더라. 진정한 강팀은 누가 봐도 압도적이라는 거. KBO에서 홈런 몇 개 쳤다고 우쭐거리는 팀들 보면 웃음만 나오네. 우리 만나면 말리던데.

투투님의 댓글

투투
2026-06-27 21:04
오타니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 1위 실화냐 ㄷㄷ KBO랑은 차원이 다르긴 하네
전체 3,019 건 - 7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박구니
2026-06-27
2,838
야누스
2026-06-27
5,369
야누스
2026-06-27
주당
2026-06-27
인생한방
2026-06-27
앞뒤
2026-06-27
클라우드
2026-06-27
요로시꾸
2026-06-27
코가인
2026-06-27
2,831
야도란
2026-06-27
5,445
야도란
2026-06-27
코가인
2026-06-27
두낫띵
2026-06-27
인생한방
2026-06-27
메튜
2026-06-27
야누스
2026-06-27
클라우드
2026-06-27
둘둘하나
2026-06-27
둘둘하나
2026-06-27
MAMA
2026-06-27
투투
2026-06-27
둘둘하나
2026-06-27
앞뒤
2026-06-27
카리나
2026-06-27
2,817
야누스
2026-06-27
5,741
야누스
2026-06-27
둘둘하나
2026-06-27
2,815
앞뒤
2026-06-27
6,109
앞뒤
2026-06-27
하현달
2026-06-27
클라우드
2026-06-27
야누스
2026-06-27
소이라떼
2026-06-27
앞뒤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