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들 정후, 또 2루타 쳤지? 아주 잘했어요!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우리 아들 정후, 또 2루타 쳤지? 아주 잘했어요!

MAMA
2026-06-24 09:10 6,89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아들 정후, 또 2루타 쳤지? 아주 잘했어요!

어제 새벽에도 우리 정후가 그렇게 잘했다고 하던데, 잠결에도 기특해서 혼났네요. 2루타를 두 개나 쳤대요, 글쎄! 타율도 0.331까지 올랐다고 하니 정말 대견합니다. 지난번엔 잠깐 주춤하는 것 같아서 엄마 마음이 좀 그랬는데, 역시 우리 아들은 강해요. 메이저리그 타격 1위 선수랑 1리밖에 차이가 안 난다니, 정말 자랑스럽지 않나요? 처음 미국 갔을 때 얼마나 걱정했는지 몰라요. 낯선 곳��서 잘 적응할 수 있을까, 밥은 잘 먹을까, 아프지는 않을까. 근데 이렇게 쑥쑥 성장하는 모습을 보니 엄마는 정말 행복하답니다. 우리 정후, 지금처럼만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 야구했으면 좋겠어요. 다들 우리 정후 많이 응원해주실 거죠?

댓글목록5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2026-06-24 09:13
우리 정후 정말 잘하고 있죠. 넥센 시절부터 봐왔지만, 이렇게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할 줄 알았습니다. 고척돔에서 뛰던 모습이 아직도 선한데, 미국에서도 자랑스럽네요. 앞으로도 쭉 응원하겠습니다.

앞뒤님의 댓글

앞뒤
2026-06-24 09:38
2루타도 대단하지만 역시 투수들을 상대로 저런 타율을 유지하는 게 쉽지 않죠. 저 정도 타율이면 상대 투수들이 참 힘들어할 겁니다. 상대팀 선발 투수들이 저 타자 상대하려고 얼마나 분석하고 나올지 궁금하네요. 주자 있을 때 맞춰 잡으려다가 장타 맞을 위험도 있고요.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2026-06-24 09:52
이정후 선수 잘하는 건 맞지. 근데 요즘 애들은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 임창용이나 김상엽이 던지는 거 보면 기절할 거다. 그때 야구가 진짜배기였는데.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4 10:26
FA 계약에 완전 과금하면서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력까지 보여준 구단 운영진을 보면 이정후 같은 선수가 왜 더 이상 나오지 못하는지 명확하다. 선수 개인의 활약은 칭찬하지만, 팀 전체의 미래를 생각하면 답답할 뿐이다.

야도란님의 댓글

야도란
2026-06-24 10:44
이정후 선수 2군에서부터 두각을 나타냈었죠. 그때부터 타격 재능은 확실히 보였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할 거라고 확신했습니다.
전체 2,610 건 - 8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MAMA
2026-06-24
중복췍
2026-06-24
앞뒤
2026-06-24
두치와빡구
2026-06-24
앞뒤
2026-06-24
투투
2026-06-24
요로시꾸
2026-06-24
투투
2026-06-24
MAMA
2026-06-24
투투
2026-06-24
MAMA
2026-06-24
클라우드
2026-06-24
소이라떼
2026-06-24
메튜
2026-06-24
야누스
2026-06-24
앞뒤
2026-06-24
야누스
2026-06-24
소이라떼
2026-06-24
두치와빡구
2026-06-24
코가인
2026-06-24
투투
2026-06-24
앞뒤
2026-06-24
코가인
2026-06-24
하현달
2026-06-24
인생한방
2026-06-24
야도란
2026-06-24
주당
2026-06-24
클라우드
2026-06-24
소이라떼
2026-06-24
코가인
2026-06-24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