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미쳤냐 진짜?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진짜?

투투
2026-06-27 07:05 6,43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미쳤냐 진짜?

야 이정후 오늘 3타점 3루타 실화냐? 아니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타구 질 보소. 쭉쭉 뻗어나가네. 김하성만 혼자 잘하는 줄 알았는데 이정후도 국뽕 차오르게 해주네. 근데 팀은 역전패 당했다며? 이정후만 고생하네. 샌프란 타선 다른 애들 뭐하냐? 이 정도면 이정후 혼자 야구하는 거 아니냐? 진짜 이 팀 가을야구 갈 수는 있는 거냐? 이정후 이렇게 잘하는데도 팀이 지면 빡칠 듯. 니네 생각은 어떠냐.

댓글목록5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26-06-27 07:05
이정후 선수 진짜 잘생겼는데 실력도 너무 완벽하네요. 혼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니까 안쓰럽기도 하고 팀원들이 좀 더 힘내줬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이정후 선수 활약 덕분에 야구 볼 맛 나네요.

두낫띵님의 댓글

두낫띵
2026-06-27 07:15
이정후 타격감이 확실히 올라온 건 맞는데, 샌프란 타선 전체의 연결성이 관건이지. 오늘 선발 투수진 방어율 스탯을 보면 평균 득점 기대치는 그리 높지 않았음. 이런 상황에서 이정후 혼자 득점을 만들어내는 건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팀 승리 확률을 높이려면 타선 전체의 OPS 상승이 필요해 보인다.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2026-06-27 07:16
아니 이정후 미쳤냐 진짜? 내가 봤잖아. 딱 보면 알지. 얘는 진짜 국대 레전드 예약이다. 김하성 혼자 잘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근데 팀이 역전패를 당했다고? 아 진짜 이정후 혼자 야구하냐? 샌프란 타선 다른 애들 뭐하냐 진짜. 이정후 저렇게 잘하는데 팀이 지면 안 되지. 이 팀은 진짜 가을야구 못 가면 이정후 이적해라. 에휴 답답하다.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2026-06-27 07:17
이정후만 잘하면 뭐하냐 결국 팀이 지는 건데... 우리 팀 보는 줄 알았네. 잘하는 선수 있어도 지는 건 똑같지. 혼자 야구하는 거 너무 익숙한 광경이다. 한화는 맨날 역전패 당해서 행복회로 돌릴 틈도 없는데 저기는 어쩌다 저러네.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2026-06-27 07:32
이정후 타구 질은 확실히 다르죠. MLB 평균 타구 속도와 비교해봐도 상위권에 속할 겁니다. 김하성도 올해 OPS 0.7 중반대로 준수하지만, 이정후는 조정 OPS(wRC+) 120 이상으로 팀 내 타자 중 거의 유일하게 평균 이상 성적을 기록 중입니다. 팀 성적은 타선 전체의 WAR이나 OPS+를 따져봐야 할 문제죠.
전체 2,981 건 - 8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앞뒤
2026-06-27
요로시꾸
2026-06-27
클라우드
2026-06-27
2,768
코가인
2026-06-27
5,974
코가인
2026-06-27
요로시꾸
2026-06-27
메튜
2026-06-27
2,765
투투
2026-06-27
5,762
투투
2026-06-27
야누스
2026-06-27
박구니
2026-06-27
중복췍
2026-06-27
메튜
2026-06-27
야누스
2026-06-27
클라우드
2026-06-27
하현달
2026-06-27
하현달
2026-06-27
야도란
2026-06-27
인생한방
2026-06-27
열람
투투
2026-06-27
6,435
투투
2026-06-27
투투
2026-06-27
야도란
2026-06-27
MAMA
2026-06-27
야도란
2026-06-27
둘둘하나
2026-06-27
둘둘하나
2026-06-27
2,747
투투
2026-06-27
6,429
투투
2026-06-27
하현달
2026-06-27
두낫띵
2026-06-27
하현달
2026-06-27
앞뒤
2026-06-27
투투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