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가 뭔데? 우리는 '이범호 시대'를 살고 있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뭔데? 우리는 '이범호 시대'를 살고 있다!

야누스
2026-06-27 09:28 6,62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가 뭔데? 우리는 '이범호 시대'를 살고 있다!

아니, 오타니가 메이저리그 올스타 팬 투표 최다 득표를 했다는 뉴스가 왜 우리 커뮤니티에까지 뜨는지 모르겠네. 그 선수가 대단한 건 알겠는데, 솔직히 우리랑 무슨 상관인데? 우리는 지금 KIA가 최강의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데 말이야.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가을야구 못 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이제는 우승이 당연한 분위기잖아. 그게 다 이범호 감독님과 우리 선수들이 만들어낸 결�� 아니겠어? 다른 팀들은 아직도 유망주 타령하면서 맨날 삽질하고 있더만, 우리는 꾸준히 강팀으로 자리매김했잖아. 오타니가 아무리 잘해도 우리 KIA의 압도적인 전력 앞에서는 한 수 접어야 하는 거 아니냐? 그쪽은 개인놀음하는 동안, 우리는 '팀'으로 압도하고 있다는 걸 왜 모르는지 원. 해외 소식 그만 보고 우리 팀 우승에나 집중합시다. 안 그래요?

댓글목록4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7 09:44
하하, 압도적인 시대라. 뭐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지. 근데 결국 중요한 건 가을야구 아니겠어? 우리 작년에 우승할 때 보니까, 다들 잘 한다고 난리 치다가도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꼬이던데. KIA도 결국 우리 상대로는 약했잖아? 그게 진짜 강팀의 증거지.

둘둘하나님의 댓글

둘둘하나
2026-06-27 09:58
오타니 쇼헤이가 팬 투표 최다 득표를 했다는 점은 흥미롭지만, WAR 10+ 시즌이 한 번뿐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단순히 인기 투표로만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2023시즌 투수 fWAR 6.0, 타자 fWAR 4.1을 기록했지만, 이것이 지속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합니다.

투투님의 댓글

투투
2026-06-27 10:49
이범호 감독 말년까지 같이 가야지. 기아 우승 가자!

MAMA님의 댓글

MAMA
2026-06-27 11:02
우리 범호 감독님 정말 대단하시죠. 선수들이 감독님 믿고 잘 따라줘서 이렇게 멋진 경기 보여주는 것 같아요. 다들 열심히 하는 모습 보면 저도 힘이 나네요. 다른 팀 이야기는 우리랑 상관없어요.
전체 2,996 건 - 8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요로시꾸
2026-06-27
소이라떼
2026-06-27
2,784
하현달
2026-06-27
6,026
하현달
2026-06-27
카리나
2026-06-27
하현달
2026-06-27
야도란
2026-06-27
주당
2026-06-27
중복췍
2026-06-27
앞뒤
2026-06-27
하현달
2026-06-27
박구니
2026-06-27
코가인
2026-06-27
야도란
2026-06-27
요로시꾸
2026-06-27
둘둘하나
2026-06-27
앞뒤
2026-06-27
요로시꾸
2026-06-27
클라우드
2026-06-27
2,768
코가인
2026-06-27
6,423
코가인
2026-06-27
요로시꾸
2026-06-27
메튜
2026-06-27
2,765
투투
2026-06-27
6,169
투투
2026-06-27
야누스
2026-06-27
박구니
2026-06-27
중복췍
2026-06-27
메튜
2026-06-27
야누스
2026-06-27
클라우드
2026-06-27
하현달
2026-06-27
하현달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