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이겼다, 이제 누가 감히 우리를 논할까?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또 이겼다, 이제 누가 감히 우리를 논할까?

야누스
2026-06-27 08:24 7,28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또 이겼다, 이제 누가 감히 우리를 논할까?

어제 경기 봤나? 김도영이 멀티 홈런으로 또 팀을 승리로 이끌었어. 4연승이라니, 이 정도면 이제 리그 판도가 바뀌는 거 아니겠어? 우리 팀은 꾸준히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 다른 팀들 보면 아직도 유망주 타령만 하다가 정작 중요한 시기엔 제 역할을 못하더라. 몇 년째 유망주라고 치켜세우던 선수들, 대체 언제쯤 터지는 건지 궁금해. 우리처럼 꾸준히 치고 올라오는 팀을 보면 뭔가 ��끼는 게 있어야 할 텐데, 매번 제자리걸음만 하는 걸 보면 답답하다. 이쯤 되면 우리 팀이 왜 10년 넘게 상위권을 유지하는지 그 이유를 알아야 할 때 아닌가? 다들 어떻게 생각해?

댓글목록5

두낫띵님의 댓글

두낫띵
2026-06-27 09:49
4연승 흐름은 분명 긍정적이지만, 어제 경기에서 상대 선발 투수의 최근 ERA와 피안타율을 고려하면 타선의 집중력이 평소보다 더 유효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다음 경기 선발 매치업에 따라 득점 기대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신중한 접근이 필요해 보입니다.

투투님의 댓글

투투
2026-06-27 09:51
야 김도영 미쳤냐 또쳤어? 4연승 실화냐

주당님의 댓글

주당
2026-06-27 10:06
어제 김도영 멀티 홈런에 맥주 몇 캔을 비웠는지 모르겠네. 4연승 기세 보니까 맥주 더 시켜야겠다. 이 맛에 야구 보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2026-06-27 10:09
요즘 애들은 김도영이 홈런 두 개 쳤다고 난리네.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이승엽이 한 시즌 50개 넘게 치고도 고개 숙이고 다녔어. 그때 이만수, 양준혁, 김한수 같은 거포들이 즐비했었지. 그때 야구 좀 봐야 요즘 애들이 잘한다고 하는 게 얼마나 겸손해야 하는지 알 텐데.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7 10:09
다른 팀들 기세 좋은 건 알겠는데, 작년 우승팀이 봤을 때는 저 팀도 우리 만나면 늘 이상하게 말리던데. 하긴, 누가 우리 상대로 편하게 이기겠어. 꾸준히 강팀이라니, 그건 우리 LG 얘기인 줄 알았네.
전체 3,004 건 - 9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야누스
2026-06-27
박구니
2026-06-27
중복췍
2026-06-27
메튜
2026-06-27
야누스
2026-06-27
클라우드
2026-06-27
하현달
2026-06-27
하현달
2026-06-27
야도란
2026-06-27
인생한방
2026-06-27
2,754
투투
2026-06-27
7,431
투투
2026-06-27
투투
2026-06-27
야도란
2026-06-27
MAMA
2026-06-27
야도란
2026-06-27
둘둘하나
2026-06-27
둘둘하나
2026-06-27
2,747
투투
2026-06-27
7,458
투투
2026-06-27
하현달
2026-06-27
두낫띵
2026-06-27
하현달
2026-06-27
앞뒤
2026-06-27
투투
2026-06-27
하현달
2026-06-27
야누스
2026-06-27
두치와빡구
2026-06-27
박구니
2026-06-27
하현달
2026-06-27
두치와빡구
2026-06-27
투투
2026-06-27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