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넘어 2위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서 32, 그때 투수 로테이션 예측 좀 해봅시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남아공 넘어 2위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서 32, 그때 투수 로테이션 예측 좀 해봅시다.

앞뒤
1시간 3분전 17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남아공 넘어 2위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서 32, 그때 투수 로테이션 예측 좀 해봅시다.

다들 아시겠지만 우리 팀이 남아공을 넘어서 2위로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에서 32강 경기를 치르게 되죠. 진짜 기대됩니다. 근데 그때쯤 되면 우리 선발 투수진 로테이션이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지금 주축 투수들 컨디션도 너무 좋고 WHIP도 1점대 초반 유지하는 에이스들이 여럿이라 행복한 고민이긴 합니다. 그래도 그때쯤 되면 누가 ��상의 컨디션으로 마운드에 오를지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아요. 특히 낯선 타자들이 즐비한 국제 대회에서는 선발 투수의 안정감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WHIP 1.0 이하면 그냥 에이스라고 봐야 하는데, 지금 우리 팀 선발진은 다들 그 근처에서 놀고 있으니 말 다했죠. 혹시 그때쯤 누가 가장 유력한 선발 투수로 나올지, 아니면 어떤 투수가 LA의 안방에서 상대 타자들을 압도할지 예상해 볼 사람 있나요? 미리미리 최적의 투수 운영 전략을 구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 투수의 낮게 깔리는 직구가 LA 타자들을 얼마나 묶을지 기대가 크네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9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주당
18분전
주당
36분전
도다리쑥국
46분전
소이라떼
56분전
클라우드
56분전
중복췍
1시간 1분전
앞뒤
1시간 3분전
메튜
1시간 17분전
카리나
2시간 32분전
요로시꾸
2시간 43분전
인생한방
2시간 0분전
앞뒤
2시간 22분전
두치와빡구
3시간 35분전
투투
3시간 48분전
앞뒤
3시간 1분전
하현달
3시간 20분전
도다리쑥국
4시간 41분전
2,178
투투
4시간 50분전
674
투투
4시간 50분전
박구니
4시간 53분전
카리나
4시간 19분전
야누스
5시간 36분전
클라우드
5시간 45분전
두낫띵
5시간 51분전
하현달
5시간 57분전
요로시꾸
5시간 59분전
투투
5시간 6분전
2,169
야누스
5시간 13분전
947
야누스
5시간 13분전
카리나
5시간 20분전
2,167
박구니
5시간 22분전
871
박구니
5시간 22분전
소이라떼
6시간 3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