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성문 대체 뭐야 이젠 못 믿겠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송성문 대체 뭐야 이젠 못 믿겠다

코가인
1시간 21분전 18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송성문 대체 뭐야 이젠 못 믿겠다

아 진짜 송성문 어제 그 타구 보고 내가 뭘 느꼈냐면, 역시 사람은 한결같아야 한다는 거다. 어제까지 내가 그렇게 칭찬했는데, 홈런 코앞에서 펜스 맞는 거 보니까 정이 뚝 떨어지네. 내가 진짜 몇 주 전부터 송성문은 될성부른 떡잎이라고, 타격폼부터가 다르다고 그렇게 외쳤는데 결국 이거냐? 물론 2루타는 쳤지. 쳤는데 그게 홈런이 아니잖아. 그것도 첫 홈런 기회였는데 그걸 놓쳐? 아까비, 아까비 이러면서 정신 승리하는 거 보면 답답하다. 될 놈은 애초에 넘기지. 딱 그 정도 실력이라는 거 아니겠냐. 이제 나는 송성문에게 기대를 접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냐. 내가 너무한 거냐.

댓글목록4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1시간 10분전
송성문 선수에게 기대가 컸나 보네요. 저도 넥센 시절부터 봐왔지만, 우리 선수들이 늘 잘할 수는 없죠. 그래도 끝까지 응원해야 우리 팀 아니겠습니까. 한두 경기 부진했다고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송성문 선수도 분명 더 성장할 겁니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40분전
송성문 선수 아쉽게 홈런은 못 쳤지만 그래도 2루타로 멋진 플레이 보여줬네요. 저는 또 다른 잘생긴 선수들이 많으니 김도영 선수 같은 새로운 스타를 찾아봐야겠어요.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3분전
아쉬워하지 마라. 아무리 날고 기어도 결국엔 우리 LG 앞에선 다 말리는 법이다. 송성문도 결국은 자기 실력 보여준 거지. 우승팀 클라스는 아무나 내는 게 아니다.

야도란님의 댓글

야도란
22분전
송성문은 확실히 아쉽지. 그래도 2군에서 잘하는 놈들은 꾸준히 올라오게 되어있어. 특히 그 좌완투수 이현우, 2군 ERA 1점대 찍었다는 소문이 자자하던데. 이번 시즌 기대해도 좋다고 본다.
전체 2,20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투투
10분전
MAMA
22분전
중복췍
54분전
요로시꾸
1시간 4분전
코가인
1시간 21분전
주당
2시간 44분전
주당
2시간 2분전
도다리쑥국
2시간 12분전
소이라떼
2시간 22분전
클라우드
2시간 22분전
중복췍
2시간 27분전
앞뒤
2시간 29분전
메튜
3시간 43분전
카리나
3시간 58분전
요로시꾸
3시간 8분전
인생한방
3시간 26분전
앞뒤
4시간 48분전
두치와빡구
4시간 1분전
투투
4시간 14분전
앞뒤
4시간 26분전
하현달
5시간 46분전
도다리쑥국
5시간 7분전
2,178
투투
5시간 16분전
960
투투
5시간 16분전
박구니
5시간 19분전
카리나
6시간 45분전
야누스
6시간 2분전
클라우드
6시간 11분전
두낫띵
6시간 17분전
하현달
6시간 22분전
요로시꾸
6시간 2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