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애들은 MLB가 그냥 가는데가 아닌 줄 아나?
두치와빡구
2시간 57분전
288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새 애들은 MLB가 그냥 가는데가 아닌 줄 아나?
요즘 메이저리그 유망주 해외 진출이 잠잠하다는 기사 보고 기가 찼다. 국제 드래프트니 뭐니 복잡하게 따지고 있더구만. 옛날엔 그저 박찬호처럼 한번이라도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서보는 게 꿈이었어. 삼성 왕조 시절에도 이만수, 김성한 같은 선수들이 얼마나 대단했냐. 그 선수들 실력이면 지금 당장 미국 가도 통할 거라고 다들 그랬어. 근데 그때는 길이 없었잖아. 지금은 조금만 잘해도 다들 ��이저리그 간다고 설레발치고. 쉽게 가니까 그 가치를 모르는 거야. 박찬호가 맨땅에 헤딩하면서 길 터놓은 걸 생각하면 요즘 애들은 정말 복 받은 거지. 국제 드래프트가 생기든 말든, 결국 실력 있는 놈은 다 가게 되어있어. 아닌가?
댓글목록9
앞뒤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중복췍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