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지금이야말로 치고 나갈 때 아닌가?
코가인
1시간 15분전
19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지금이야말로 치고 나갈 때 아닌가?
아니 지금 이정후 타격 1위 경쟁자 타율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는데, 왜 이정후는 잠잠한 건가. 부상이 아직 완벽하지 않다는 건 알겠는데, 이런 기회가 또 올까 싶다. 솔직히 초반에 잠시 주춤할 때도 있었지만 그래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던 선수 아닌가. 지금 경쟁자들이 알아서 무너지고 있는데 이걸 치고 나가지 못하면 정말 두고두고 아쉬울 것 같다. 지금부터 맹타를 휘둘러서 타격 1위 확정 짓고, 메이저리그에 이정후라는 이름을 확실하게 각인시켜야 한다. 다들 이정후가 다시 살아날 거라고 믿고 있는데, 내 기대 틀리지 않게 해줄 거지?
댓글목록4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