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터질 게 터졌네, 송성문 왜 이제야 정신 차린 건가?
코가인
1시간 13분전
189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결국 터질 게 터졌네, 송성문 왜 이제야 정신 차린 건가?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한숨만 나왔다. 이정후, 김하성 선수 솔직히 말해서 실망감이 너무 크다. 아니, 그동안 보여준 게 얼만데 이렇게 중요한 순간에 침묵이라니. 내가 그렇게 기대를 걸고 목 놓아 응원했는데, 이게 뭔가 싶더라. 진짜 내가 본 그 선수들이 맞나 의심까지 들었다. 그런데 송성문 선수는 또 뭐야? 47일 만에 터진 2루타라니, 그동안은 어디 가서 뭘 한 건지 궁금하다. ��작에 이렇게 쳐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내가 얼마나 마음 졸이면서 봤는데, 이제 와서 터지면 다 해결되는 건가? 그래도 뒤늦게라도 터져서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이 정도면 진짜 반성하고 다음 경기는 제대로 보여줘야 한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나? 다음 경기에는 정말 달라진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도 되는 건가?
댓글목록10
중복췍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