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구, 스윙 벌칙이라니… 우리 선수들 다치면 어쩌려고 그래요?
MAMA
1시간 9분전
165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일본 야구, 스윙 벌칙이라니… 우리 선수들 다치면 어쩌려고 그래요?
이모가 오늘 뉴스 보니까 일본 프로야구에서 심판이 배트에 맞아서 크게 다쳤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제 배트를 휘두르는 거 가지고 벌칙을 준대요. 아니, 우리 선수들이 얼마나 열심히 연습해서 멋진 스윙을 만들어내는데, 그걸 가지고 벌칙을 준다니 너무한 거 아니에요? 선수들이 또 그걸 신경 쓰다가 자기 실력 제대로 못 보여주면 어쩌려고 그래요. 야구는 또 시원하게 휘두르는 맛인데, 다치지 않게 조심하는 건 당연하지만, 너무 엄격하게 규제하면 선수들도 팬들도 힘들어질 것 같아요. 다 같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지, 무조건 벌칙만 주는 건 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댓글목록10
야누스님의 댓글
중복췍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