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돈으로 해결하려는 무능한 구단 운영의 민낯인가
클라우드
1시간 14분전
151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또다시 돈으로 해결하려는 무능한 구단 운영의 민낯인가
류현진 선수의 한미 통산 200승 소식, 개인적으로는 박수 보낼 일이다. 하지만 냉정하게 우리 구단의 운영 측면에서 보면 마냥 기뻐할 수만은 없다. 과연 이 선수가 없었다면 지금 우리 구단의 마운드는 어떤 상황이었을까. FA 시장에서 무리한 투자를 감행해 한시적으로 위기를 모면했을 뿐,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여전히 구단은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이라는 고질병을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 팜 시스템은 붕괴 직전이고, 유망주는 고사하며, 결국 외부 수혈에만 의존하는 악순환의 반복이다. 이번 류현진 영입 역시 급한 불은 껐지만, 그 대가는 막대한 출혈이다. 우리는 언제까지 거액의 돈으로만 팀을 운영할 생각인가. 진정으로 지속 가능한 강팀을 만들고자 하는 의지가 있기는 한가.
댓글목록6
코가인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