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선수를 내쳤다고? 대체 우리 스카우트 팀은 뭐하는 건가?
클라우드
1시간 29분전
248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런 선수를 내쳤다고? 대체 우리 스카우트 팀은 뭐하는 건가?
아무리 봐도 이해할 수 없는 운영이다. 전 KIA 위즈덤이 또다시 메이저리그 로스터 경쟁에서 장외 홈런을 터뜨리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비거리 측정 불가의 타구를 날렸다는데, 이런 선수를 강등시키고 결국 팀에서 내보냈다는 사실 자체가 믿기지 않는다. 몇 년 전부터 꾸준히 잠재력을 보여왔던 선수 아닌가. 대체 우리 구단 스카우트 팀은 선수 평가를 어떻게 하는 건지 모르겠다. 단순히 1군에서 몇 경기 부진했다고 유망주를 쉽게 포기하는 건 드래프트 순번을 무능하게 소비하는 행위나 다름없다. 이번 FA 계약에 쏟아부은 돈은 아깝지 않고 이런 선수를 놓친 건 아깝지 않다는 말인가? 구단의 미래를 도대체 어떻게 그리고 있는 건가.
댓글목록6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