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우리 송성문이 해냈잖아
하현달
1시간 19분전
260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그래도 우리 송성문이 해냈잖아
어제 경기 결과는 아쉽지만, 그래도 송성문 선수의 2루타는 빛났다고 생각합니다. 47일 만에 터진 장타라니, 그동안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했을까요. 넥센 시절부터 이 팀을 응원해온 저로서는 우리 선수들이 하나하나 성장하고 다시 일어서는 모습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물론 이정후 선수나 김하성 선수가 침묵했다고 하지만, 항상 잘할 수는 없는 법이죠. 다 같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만큼, 서로 격려��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우리 키움 선수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여러분들은 어제 송성문 선수의 2루타를 보고 어떤 생각이 드셨나요?
댓글목록9
인생한방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중복췍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