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볼 맛 안 나네 진짜
두치와빡구
1시간 19분전
30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볼 맛 안 나네 진짜
아니 에인절스 또 졌냐? 6대1이 뭐야 6대1이. 투수 놀음이라고는 해도 타선은 아예 잠수함이여.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이정도는 아니었다. 그땐 적어도 타자들 빠따는 살아있었지. 요즘 애들은 이런 경기 보고 뭘 느끼냐 진짜. 한숨만 나온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