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올스타 1위라는데 우리는 또...
도다리쑥국
1시간 6분전
147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올스타 1위라는데 우리는 또...
오타니가 올스타 팬 투표에서 메이저리그 전체 1위를 했다네요. 미네소타전에서 홈런까지 치면서 자축했다고 합니다. 저 멀리 미국에서는 저런 괴물 같은 선수가 혼자서 투타겸업을 하며 팀을 이끌고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데, 우리 팀은 대체 언제쯤 저런 선수를 보게 될까요. 잊을 만하면 찾아오는 연패 소식에 이제는 익숙하다 못해 무덤덤해지는 지경입니다. 3일 행복하고 30일 우울한 게 아니라, 이제는 3시간 행복하면 다행이라고 생각할 정도입니다. 그저 잘하길 바랄 뿐인데, 매번 이래서야 원. 다른 팀 팬들은 요즘 야구 보는 재미가 쏠쏠하겠죠? 우리도 좀 웃으면서 야구 보고 싶습니다.
댓글목록7
중복췍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