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어제 경기 보고 맥주 한 박스 시킬 뻔했네!
주당
1시간 20분전
30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어제 경기 보고 맥주 한 박스 시킬 뻔했네!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솔직히 우리 팀 경기 볼 때마다 심장이 쫄깃쫄깃해서 맥주를 안 깔 수가 없더라. 8회까지 지고 있다가 9회에 기어이 역전하는 거 보고, 와 진짜 소름 쫙 돋았다. 냉장고에 남은 맥주 두 캔 마저 따서 원샷 때렸다니까. 이 맛에 야구 보지 않냐? 이기고 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드라마가 펼쳐져야 진짜 야구지. 솔직히 맥주 맛도 더 좋고 말��야. 다른 팀들도 어제 난리통이었던데, 다들 어땠냐? 덕분에 치킨도 한 마리 더 시켰다. 내일 또 이럴 거면 냉장고를 맥주로 채워놔야겠어.
댓글목록6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