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실화냐? 김혜성도 미쳤다
투투
1시간 9분전
217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실화냐? 김혜성도 미쳤다
야 오늘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떴냐? 역시 오타니는 오타니네. MLB 데뷔 첫 최다득표라는데 그냥 미쳤다 봐야지. 근데 KBO 선수들 순위도 장난 아니더라.
김혜성 4위 뭐냐? 진짜 혜성이 형 메이저 가야 되는 거 아니냐? 내야수 전체에서 4위면 말 다 했지. 이정후는 19위던데 부상 아니었으면 더 올라갔을 듯. 그래도 김혜성이 이렇게 높은 순위에 있는 건 진짜 대박이다. 우리 키움팬들 난리 났겠네.
근데 이정도면 KBO 선수들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한다는 거 아니냐? 너네 생각은 어떠냐? 김혜성 진짜 MLB 가서도 잘할 것 같지 않냐?
김혜성 4위 뭐냐? 진짜 혜성이 형 메이저 가야 되는 거 아니냐? 내야수 전체에서 4위면 말 다 했지. 이정후는 19위던데 부상 아니었으면 더 올라갔을 듯. 그래도 김혜성이 이렇게 높은 순위에 있는 건 진짜 대박이다. 우리 키움팬들 난리 났겠네.
근데 이정도면 KBO 선수들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한다는 거 아니냐? 너네 생각은 어떠냐? 김혜성 진짜 MLB 가서도 잘할 것 같지 않냐?
댓글목록9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클라우드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