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잠실 직관 분위기 미쳤다, 현장이랑 TV는 차원이 달라!
카리나
1시간 4분전
17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잠실 직관 분위기 미쳤다, 현장이랑 TV는 차원이 달라!
어제 잠실 직관 갔다 왔는데 진짜 분위기 대박이었어요. TV로 보는 거랑 현장에서 직접 응원하는 거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특히 9회말에 동점 만들었을 때 그 함성 소리는 아직도 귓가에 맴도는 것 같아요. 솔직히 경기 결과는 좀 아쉬웠지만, 그 현장의 뜨거운 열기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직관이었습니다. 응원가를 다 같이 부르면서 파도타기 할 때 정말 소름 돋았어요. 요즘 직관 자주 가는데, 어제만큼 열광적인 경기는 오랜만이었네요. 다른 분들은 어제 경기 어떻게 보셨어요? 역시 야구는 직관이 진리 아니겠어요?
댓글목록4
메튜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