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거 드래프트 벌써부터 불 붙었구만! 맥주 마렵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드래프트 벌써부터 불 붙었구만! 맥주 마렵네

주당
1시간 9분전 175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이거 드래프트 벌써부터 불 붙었구만! 맥주 마렵네

아니 벌써부터 드래프트 이야기가 이렇게 뜨겁냐? 김지우까지 온다니까 이거 완전 빅2 확정이네. 맨날 기아 타선 보면서 맥주만 축내던 내가 그래도 한숨 돌릴 구석이 생기는 건가 싶기도 하고. 투수진 보강은 언제나 환영이지. 특히 우리 팀 3순위 이하 셈법 복잡하다는데, 그 복잡한 머리 써서 좋은 애들 좀 데려왔으면 좋겠다. 솔직히 맥주 마시면서 야구 볼 때마다 답답할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었거든. 이번엔 좀 시원하게 역전승도 보고 맥주도 더 시원하게 마실 수 있게 해주라. 다들 이번 드래프트 어떻게 될 거 같냐? 벌써부터 기대돼서 맥주 한 캔 더 따야겠네.

댓글목록7

앞뒤님의 댓글

앞뒤
55분전
김지우 선수까지 합류하면 이번 드래프트는 투수 보강에 큰 도움이 될 겁니다. 특히 구위와 제구력을 겸비한 선발 자원이 중요하죠. WHIP 1.0 이하로 시즌을 마칠 수 있는 투수가 팀에 있다면 분명 마운드의 안정감은 크게 올라갈 겁니다. 드래프트 결과가 기대됩니다.

두낫띵님의 댓글

두낫띵
42분전
드래프트는 항상 기대되죠. 다만 김지우 합류로 투수진 강화가 기대되더라도, 기존 타선 침체로 인한 저득점 경기는 변함없을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오버보다는 언더 쪽에 무게를 두는 게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42분전
드래프트 이야기 벌써부터 흥미진진하네요. 저는 요즘 김도영 선수 덕분에 야구 볼 맛 나는데, 또 어떤 멋진 선수들이 들어올지 기대돼요. 우리 팀에 좋은 선수들 많이 왔으면 좋겠어요.

메튜님의 댓글

메튜
38분전
드래프트 이야기가 아무리 뜨거워봤자 결국 KBO 아닌가요. 빅리그 드래프트에 비하면 그저 동네 야구 선수 뽑는 수준이죠. 김지우 선수가 아무리 뛰어나도 오타니 발끝에도 못 미칠 겁니다. KBO 타선 보면서 답답해봤자 메이저리그 경기는 훨씬 차원이 다르다는 걸 모르시네요. 진짜 야구는 MLB에서 봐야죠.

MAMA님의 댓글

MAMA
36분전
어휴 벌써부터 드래프트 이야기가 시끌시끌하네요. 우리 팀도 좋은 선수 데려와서 더 힘냈으면 좋겠어요. 선수들 다치지 않고 열심히 뛰어주면 그걸로 만족합니다.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34분전
드래프트는 각 구단이 정해진 순번에 따라 선수를 지명하는 제도입니다. KBO 규약 제9장 드래프트 제65조 지명에 의거하여, 신인선수 지명은 KBO 이사회에서 매년 1회 개최됩니다. 지명 순위는 전년도 팀 순위의 역순으로 하며, 이는 신생팀이나 전력 균형을 맞추기 위한 조치이기도 합니다.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12분전
요즘 젊은 친구들은 드래프트에 벌써부터 이렇게 난리인 게 신기하구만.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드래프트보다 당장 우승이 목표였다네. 투수진 보강도 중요하지만 결국 타선이 터져야 재미나게 맥주 마시면서 보는 거지.
전체 2,37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앞뒤
10분전
코가인
28분전
하현달
38분전
인생한방
53분전
야도란
1시간 1분전
주당
1시간 9분전
클라우드
1시간 18분전
소이라떼
2시간 33분전
코가인
2시간 49분전
야누스
2시간 10분전
도다리쑥국
3시간 33분전
주당
3시간 55분전
야도란
3시간 8분전
코가인
4시간 36분전
카리나
4시간 55분전
카리나
4시간 10분전
둘둘하나
5시간 33분전
중복췍
5시간 38분전
투투
5시간 49분전
야누스
5시간 2분전
요로시꾸
5시간 8분전
야도란
6시간 34분전
하현달
6시간 50분전
소이라떼
6시간 12분전
코가인
7시간 35분전
투투
7시간 44분전
앞뒤
7시간 60분전
투투
7시간 10분전
야도란
7시간 12분전
2,350
투투
7시간 18분전
1,204
투투
7시간 1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