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 외국인 선수 소식, 메디컬 탈락이라니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야?
코가인
1시간 12분전
225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그 외국인 선수 소식, 메디컬 탈락이라니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야?
지금 들려오는 소식에 내가 귀를 의심했다. 그렇게 기대를 모으던 좌완 투수가 메디컬 탈락이라니, 대체 우리 팀은 뭘 보고 선수를 데려오는 건지 모르겠다. 오스틴이나 잭 로그처럼 뭔가 제대로 보여줄 거라 믿었는데, 처음부터 이렇게 불안하게 시작하면 어쩌자는 거야? 야구는 진짜 실력으로 보여주는 건데, 몸 관리는 기본 중의 기본 아니냐고. 아직 오지도 않은 선수에게 벌써부터 김이 빠지는 건 나만 그런 건가? 이럴 거면 그냥 국내 선수나 키우지 왜 굳이 돈 써가면서 이런 불안정한 선수를 데려오려는 건지 답답해 미치겠다. 결국 또 보여주지도 못하고 짐 싸는 꼴 볼까 봐 벌써부터 짜증이 확 밀려온다. 다들 이번 일 어떻게 생각하냐?
댓글목록9
둘둘하나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